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궁시렁주의] 한달 사이 LG서비스센터 4번 간 사연
게시물ID : smartphone_457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홍시맛
추천 : 2
조회수 : 93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8/30 18:53:55
옵션
  • 외부펌금지
먼저, 개인적인 경험과 개인적인 생각인 점을 밝힙니다...
 
야근때문에 기운이 음슴으로 음슴체 양해바랍니다...
 
 
 
본인은 G3cat6를 쓰고 있고, 아내는 G4를 쓰고 있음.
나름 둘다 만족해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1차
본인의 G3cat6 이어폰 구멍 양쪽으로 크랙 발생.
LG서비스센터 찾아갔더니, 제조 당시 문제로 무료 A/S해준다고 함.
서비스 좋네 라고 생각하며 룰루랄라 하고 있는데
액정은 누런색으로 교체된다고 하면서, 크랙간거 그냥 쓸건지
누런색 액정으로 교체 받을 건지 결정하라고 함.
무슨 말이냐고 했더니 AS로 교체되는 액정은 화면이 약간 다 누렇게
보인다고 함. 무슨 소린지 알아들을 수 없었지만,
본인은 금이 간 핸폰을 쓸 수 없었으므로, 누런색 액정으로 교체 받고 옴.
더이상 내 폰에서는 흰 바탕화면은 없어짐...
 
2차
아내의 G4가 갑자기 꺼지더니 전원이 안켜짐.
배터리를 갈아보고, 전원을 연결하고 별짓을 다해도 안됨.
LG서비스센터 찾아감.
제조당시 문제였다고 하며 무료 A/S해준다고 함.
오케이하며 기다리려고 했는데, 기사님 왈, 전원 연결을 시도해보겠지만
전원이 연결안되면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던 모든 데이터는 다 날라간다고 함.
본인이 알아본 결과, 용산 전자상가에서는 돈 내면 다 복구되는 건데
LG서비스센터에서는 안된다고함.
(정 복구하고 싶으면 개인적으로 30만원 들여서 용산 가서 해야함)
폰에 저장된 모든 연락처와 얼라들 사진 날릴 생각에 아내는 씩씩댔으나
다행히 전원이 켜짐!
근데... 수리할 부품이 없다며, 며칠 뒤에 다시 연락할테니, 데이터 백업하고 다시 오라고 함.
그 동안 옛날 폰에 유심 넣어서 사용하라고...
 
3차
부품이 수급됐다며 연락왔길래 바로 가서 수리함.
데이터 백업하고 정리하는데만 한나절 걸림.
그래도 기사님은 친절하셔서 그나마 위안 삼음.
 
4차
서비스센터 다녀온지 2일만에, 이번엔 내폰 G3cat6가 스스로 알아서
재부팅해주는 기능이 생김. 알아서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함.
LG서비스센터에 또 감...
배터리 문제라며, 제조사 측에서 처음 잘못 만든거라고 함.
이 문제 때문에 배터리 제조업체도 바꿨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심.
그런데, 배터리 무상 교체는 안해준다고 함. 50%에 판매 한다고...
만원에 배터리 살껀지 물어봄...
잘못 만든건 맞으나 1년이 지났으니 교체는 안해준다는...
 
 
 
 
일단. G시리즈 그동안은 좋았는데, 부품 완성도나, AS정책 펴는 거 보니 정 떨어짐...
 
내폰 G3cat6 이제 약정 다 돼서 갈아탈때 되었는데, LG는 일단 배제함... 앞으로도 쭈욱.
 
 
출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