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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분통 터지네요!
게시물ID : smartphone_479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선아아빠
추천 : 1
조회수 : 64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7/03/09 15:39:36

1. 4년째 갤럭시 s3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 s3 기종이 나름 적응도 됐고 편해서 주기적으로 소모품 교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작년 9월경 메인보드를 9만원인가 비용 지불하고 교환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두 번 정도 기기결함으로 센터를 왔다갔다 했었구요,,)


2. 한 달 정도 사용중 발열 및 통화,데이터 버퍼링 현상이 발생되었는데요 ,,,노후라 생각하고 최근 1월까지 계속 사용을 해왔고

삼성서비스센터 들릴일이 있어 이 부분을 체크해보니 메인보드 이상 진단을 받았습니다.


3. 메인보드 교체가 작년 9월(아직 1년이내)이라 무상으로 교환해주기로 했고 당장 부품이 없으니 연락드리면 오라고 해서 돌아갔습니다.


4.연락이 와서 교환을 하니 자체메인보드 결함으로 폰등록이 안된다고 해서 다시 제품을 주문해야된다고 돌아가라고 해서 돌아갔습니다.


5.재차 연락이 와서 교환을 하고 돌아가니 와이파이 및 블루투스 기능이 작동하지 않아 재차 센터 방문하니 자체메인보드 결함이니 재차 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


6.해도 해도 너무하지 않냐? 간단히 컴플레인 걸고 또 메인보드 교환 받기로 했습니다.


7,근데 또 무슨 자체 결함으로 작동이 안되는 겁니다.!!! ㅅㅄㅄㅄㅄㅄㅄㅂ 


8. 같은 건으로 몇 번을 왔다 갔다 했고 해도 해도 너무 하지 않냐? 고객이 피해 받은 시간 발생 부분,교통비 등 어떻게 할꺼냐? 보상해달라!!!요구하니

일류기업 삼성의 서비스센터 답변은 "해줄게 없다" 랍니다!! 그냥 동일한 제품 결함 발생하더라도 고객이 계속 왔다갔다 하는 방법밖이랍니다!! ㅋㅋㅋ


9. 어의가 없어서 싸우기도 더이상 힘들고 다시는 삼성 폰 안쓴다는 생각에 작년 9월 구입한 메인보드구입건 환불 요청을했습니다 !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카드 승인취소 요청했고 환불 받으라고 하더군요


10. 한달이 지나 환불건으로 삼성서비스센터나 카드사나 연락이 없어서 재차 삼성서비스센터에 문의하니 자기네들은 취소요청했으니

카드사에 확인해 보랍니다.


11. 카드사에 확인해보니 자기네들은 접수받은게 없으니 삼성서비스센터에 확인해 보랍니다 ...ㅁㄱㅄㅎ미ㅏㄴ허ㅣㄴ마ㅓㅇ히ㅏ쌍


12. 다시 삼성카드서비스센터에 확인하니 이럴경우 승인취소중~(~ing)일겁니다 이 지랄을 하네요 ,,,,, 

말장난하지 말시고 다시 제대로 파악해서 연락달라고 하니,,,삼성 자체 시스템 문제였다고 사과하네요,,,


13. 결론은 이럴 경우 이 모든 과정을 약자인 소비자가 감수 할 수 밖에 없는 게 헬조선 1등 기업 삼성의 서비스시스템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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