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리점에서 노트10 5G 개통했는데 사기당한 것 같습니다. 전문가님들 도
게시물ID : smartphone_508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숩속을걸어요
추천 : 0
조회수 : 1156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20/02/03 15:59:04
안녕하세요. 폰알못이라 전문가님들 의견을 여쭙고싶어서 글 올립니다.

저는 아버지 가게 운영을 도와주러 군산에 내려와있고 마침 폰을 바꿔야 할 시기가 돼서 아버지 가게 바로 옆에 있는 핸드폰대리점에서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핸드폰대리점은 체인인 것 같구요)

기존 폰 노트8에서 새 폰 노트10 5G로 교체 했습니다.

핸드폰 대리점에서 기존 폰에 있는 데이터를 새 폰에 옮기고 난 후 아버지 가게로 가져다준다고 했고 몇 시간 후 아버지 가게로 새 핸드폰이 왔습니다.

핸드폰을 받고 난 후 며칠 사용하다가 캘린더에 이상한 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12월 6일 글경연 기말, 12월 11일 디마 기말, 12월 16일 근무 시작을 제외한 모든 일정들이 제가 입력하지 않은 일정들입니다.

특히 개인 일정 외에 멜론 해지,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체크 등의 일정이 매달 적혀져있고
2019년 8월부터 2020년 3월까지 제가 적어놓지 않은 일정들이 빼곡히 적혀있는 상황입니다.

남이 쓰던 폰 혹은 대리점 직원이 사용하던 폰을 저에게 개통시켜준 것 같은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전문가님들의 의견이 매우 필요합니다.

현재 핸드폰 대리점에다가는 말해 놓은 상황이며 본인은 전 폰의 데이터를 옮겼을 뿐 왜 이런지는 모르겠다고 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듣고 난 후 가서 따지고싶습니다.
(폰알못이라 대리점에서 입 털면 당할 것 같아서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