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카이 스포츠] 테베스 '언론에 보도된 것만큼 많이 받진 않아'
게시물ID : soccer_1683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좋은연인
추천 : 0
조회수 : 25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1/21 23:38:03

캡처.PNG


1. 실제 주급과 인터넷에서 얘기하는 주급과는 차이가 많아.

2. 상호존중하는 의미에서 이런 얘긴 안 하는 게 맞다고 생각.

3. 상하이는 새로운 집. 상하이가 나같은 사람를 너무 필요하다고 했어.


테베스는 약 £9m의 이적료로 보카 주니어스에서 중국으로 이적했다고 알려져 있다. 테베스의 주급은 약 £610,000 파운드로 알려져 있으며, 이 주급은 세계 축구 선수 중 가장 높은 주급이다. 하지만 테베스는 이 주급이 과장되어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얘기하고 있는 나의 주급은 내가 실제로 받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나는 아르헨티나에 있는 동안 내가 중국에서 받을 주급에 대해 한 번도 얘기한 적이 없다. 상호 존중하는 의미에서 공개적으로 이런 얘기를 꺼내선 안 된다고 생각한다."


상하이에 대해


"내가 도착하자마자 너무나 많은 팬분들로부터 환영받았고, 갑자기 난 새로운 집이 생겼다는 걸 깨달았다."

"조우 준(상하이 선화의 차장)은 아르헨티나에서 나를 만났을 때부터 나에 대한 믿음을 보여줬다. 상하이 선화는 발전하기 위해 나같이 뛰어난 선수를 필요로 했다."

"이번 이적은 아직도 나에게 어려운 결정으로 남아있다. 난 내 가족들 몇 명을 나와 함께 데려왔지만, 내 부모님은 아직 아르헨티나에 계신다. 왜냐하면 아르헨티나는 아직 너무 멀기 때문이다."

출처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095/10736863/carlos-tevez-denies-shanghai-shenhua-wages-as-high-as-reported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