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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사이다.. 긴글 주의..활용가치 있음
게시물ID : soda_40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골든이다
추천 : 25
조회수 : 3254회
댓글수 : 28개
등록시간 : 2016/07/21 18:49:58
두번째 사이다 글입니다.. 
많이 읽어보시고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수도 있을겁니다.  
울집 개가 똥싸러 밖에 나갔으므로 음슴체를 쓰겠슴 
 
일단 본인은 ķ모 통신업체꺼 씀 k로 시작하는....팍팍 머시기... 

사건의 발단.. 아부지 말씀이... ''아들아 내눈이 이상한가 티비에 점이 하나보이는데 엄청 거슬린다야....

 '' 어? 정말이었음 그 말로만 듣던 불량화소인거임... 

그랬음 우리집 티비는 k사에서 랜탈 티비라고 하는 상품을 이용 중이었음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불량한거였음.... 

당장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요게 불랑화소니깐 언능 교체해달라고 요구했음.... 

고 : 고객센터에서는 기사가 출동 후 불량판정 나면 회수 후에 공장으로 들어가므로 2 주가 걸릴거임... 

나 : 알겠음..... 2주...?! 2일이 아니고? 그럼 그동안 티비는 볼 수는 있게 해주는거임? 임시라도 다른 티비는 달아줘야지? 

고 : 죄송하지만 그런건 없음.. .. 

여기서 1차 부글 부글....... 알겠다 하고 기사 불러 달라 했음 담날 티비가 없는 횡한 거실을 볼 수 있었음  

2주뒤 티비가 안옴?....삼일이  지나도 안옴?...

 2차 부글  부글...... 고객센터 전화함.. 

고 : 안녕하세요 고객님 성명 블라블라 ~ 

나 :  안녕 못하고 내이름 ***  생일****** 임 나 2주전 a/'s 신청 했는데 내 고객 메모 보임? 왜 티비가 안오는 거임? 

고 : 네 확인 됩니다. A/s는 해당 업체 쪽에 문의 넣으셔야됨.. 

나 : 하..  k머시기에서 랜탈이믄 다알아서 해야지...전화번호나 주셈..

 고 : 네(5분뒤) ***-***-**** 입니다. 

바로  전화함

티비고객센터 : 안녕하십니까?  고객확인을 위해 어쩌구~

나 :  *** 생일 ******  내  티비 안옴?

티비고객센터  :  아...죄송합니다. 오늘 공장에서 왔는데 배송하는데 2주 더걸림..

나 : ??  2주 더 걸린다고? 장난하심?

위의 대화를 3번 반복했으나 죄송하다고 ''2주 더걸림''을 3번 반복

3차 빡침....

나 : 나도 소리치기 죄송하니깐 직속 상관이나 팀장 바꺼 주셈..

티비고객센터 팀장 :  죄송합니다.  A/s의 경우 일정수량이 모여야지 배송이 어쩌구 저쩌구  ~

나 :  이런 ㅆㅂ 공장이 바다건너 미국에 있나? 미국서 배타고 들어와도  이거보단 더걸리것네..됬고 티비 당신 가지셈

끊음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고객센터 여직원은 고객민원을 간단한 업무외엔 해결을 못함 그리고 전화할때하다 여직원도 바뀜..디짜고짜 전화해서 욕하는건 내 감정 시간 낭비임..확실한 팀장이나 해지업무 팀에게 욕을 합시다. 그래야 나중에 혜택을 더 얻어낼 수 있음
그리고 전화할때마다 여직원이  바뀌므로 일일히 설명하면 입아프니깐 처음 고객센터 여직원한테는 내 상담메모 읽어 보라고 합시다.. 

다시 고객센터 전화

고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신원 확인을 위해 어쩌구 저쩌구

나 : *** 생일 ******  내 상담메모 읽어보시고 티비오는데 2주 더걸린다니깐 티비걍 필요 없고 랜탈하고 방송, 해지 함
위약금은 못내니 그리알고 해지부서보고 저한데 전화 하라고 해주셈 

끊음 30분뒤  티비고객센터 팀장 전화옴

팀장 : 죄송합니다. 오늘 발송처리하고 내일 받아보실 수 있게 처리 해놨슴.

나 : 오키 알겠음. 내일 안오면  반송처리함
 
팀장 :  내일 무조건 감...

나 :  땡큐

다시 한시간뒤 해지방어 팀에서 전화옴

해지 :  죄송함.. 티비는 낼 받아볼수 있게함

나 : 이런 @#!!@# 됬고 그동안 나 티비 못본거며 힘들게 여기저기 전화돌린거는 보상 안해줌?

해지 : 티비 2개월 무료...

나 : 콜!.....단 약정늘어나는건 싫음 

해지: 그럼 월말 수동으로 감액처리함...

나 : 그렇게 해주셈..수고..

팁 하나더 드리자면 통신사에서 무료서비스라고 하는건 약정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가 있음. 2개월 무료주고 약정이 36개월에서 38개월이 되는거임.   확인해 볼 필요성은 있음

머 2주간 못본건 있지만 감액 받으니 참음..

1개월뒤 요금 확인...잉?  그대로임...화낼필요 없음.. 요걸로 무료 한달 더 잡을 껀수 잡은거임.. 

고객센터 전화 

고 : 안녕하세요 신원 확인 어쩌고~

나 : *** 생일 ****** 제 민원상담 읽어보시믄 감액 해준다고 되어있지요?

고 : 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확인됩니다.  

나 :  해지한다고 전해 주세요~

끊음

10분뒤 

전화 받자마자

해지방어 : 아이고 ~ 제가 깜밖했네요  티비 감액 1개월더 해드림

나 : ㅋ 알았음...

이렇게 티비 3개월 동안 요금 감면혜택을 받음..나름 성공한케이스라고 봄

요약하자면

고객센터 통화시 고객메모를 활용하자

상담 여직원 말고 팀장이나 해지방어팀에 짜증내자

시간 정해서 전화를 달라고 하자, 

혜택은 받을 만큼 받자 쪼금은 더 달라고 해도 되지만 터무니 없으면 안들어준다.

이상입니다. 긴글 읽어줘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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