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상한거 가지고 까는사람이 많네요
게시물ID : star_1838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독서와문법
추천 : 15
조회수 : 562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3/09/05 16:13:34
왜 그렇게 공격적으로 하느냐. 김구라가 표정봐라 보기싫다. 싫다는데 너무 몰아붙인다..

이렇게 말하는 분들은 원래 라스 별로 안좋아 하는 분들이라고 봅니다.

그런 특성때문에 라디오스타가 이때까지 유지 된거고, 인기를 얻고 있는건데 그걸 문제시하는 사람들은 라스 안보면 됩니다.

저도 제가 싫어하는 프로그램은 안보지, 굳이 그 프로그램을 욕하러 다니지는 않습니다.(세바퀴라던지, 옛날에 강심장이라던지..)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유지가 되는 포맷이니까요.

평소보다 라스엠씨들이 더 심하게 하지도 않았고, 그냥 원래 그정도 하는거기 때문에 솔직히 엠씨들은 잘못없습니다.


저는 방송 보면서 카라가 엄청 얼어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톱스타병 걸려서 건방져 보이는 모습은 솔직히 아니였습니다. 진짜 그렇게 보였나요??

방송보면 알겠지만 김구라가 톱스타 처럼 말한다고 멘트 친거는, 

톱스타 처럼 건방지게 말한다는게 아니고 너무 뻔하고 상투적인 이미지 관리하는 말을 햇다는 말이였습니다.


잘못된거는 오랫만에 방송하는거면서, 우리나라 공중파 중에서 제일 공격적이고 집요한 프로그램을 너무 일찍 나왔다는겁니다.

한마디로 못견디겠으면 안나와야지 왜 나와가지고 방송 분위기를 이상하게 만들었냐? 이거죠.

까려면 이걸 까야 됩니다. 이건 카라가 잘못했습니다.

초짜 신인도 아니고 공격 좀 받았다고 울정도면 라스 왜 나왔나요? 라스 분위가 모르는것도 아닐꺼면서


그런데 일본가서 인기얻어서 톱스타되서 건방져졌다고 까는건 뭡니까?? 어제 방송에서 카라가 거들먹 거리는 장면이 어디 있었나요??

강지영이 애교 안한다고 말한것도 한참동안 하려고 움찔움찔하다가 도저히 못할것 같아서 안한다고 한거지,

처음부터 전 애교같은거 없으니까 안할께요. 이렇게 말한것도 아닌데 크게 깔일도 아닙니다.

방송에서 애교 보여달라고 햇다가 못한다고 안한 연예인 한 두번 본게 아닌데 그때마다 다 욕하셨나요??

어느 부분에서 그렇게 톱스타 병이 걸린걸 느꼈나요? 방송은 보셨는지 모르겟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