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지혜 아나운서 "팬들의 사랑 보답 하고자 기부 결심"
게시물ID : star_2406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내가사는이곳
추천 : 12
조회수 : 157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4/07/21 23:48:04
 
 

서든어택 캐릭터 모델료 1,000만 원을 전액 국제장애인e스포츠협회에 기부한 신지혜 아나운서는 "e스포츠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린 것 뿐"이라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신지혜 아나운서는 게임을 싫어한다는 오해를 받는 것에 대해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그라운드의 지혜'에서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한 행동이 e스포츠 팬들에게 게임을 싫어하는 아나운서로 이미지를 굳힌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컸다.

신지혜 아나운서는 "오해가 쉽게 풀리지는 않겠지만 제 마음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조금이라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항상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했고 이번에 국제장애인e스포츠협회에 1,000만 원을 기부하게 된 것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e스포츠 팬들의 사랑이 없었다면 자신의 인지도가 이정도로 올라가지 못했을 것이라며 겸손해 하던 그는 "앞으로도 e스포츠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열심히 하겠다"며 e스포츠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신지혜 아나운서는 "국제장애인e스포츠협회와 인연을 맺도록 도와주신 스포TV 게임즈 분들과 좋은 일에 기부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국제장애인e스포츠협회에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이데일리 http://esports.dailygame.co.kr/view.php?ud=2014071601111555557
 
 
-----------------------------------------------
얼굴도 이쁘신데, 마음씨도 너무 이쁘시네요~
 
좋은 선행하시는데, 이번을 계기로 얼굴 많이 알려지시면 좋겠어요 ^^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