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SBS극혐]김준수, SBS 박상도 아나운서에게 일침 “참 무례하시네요”
게시물ID : star_2927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친절한상근씨
추천 : 31
조회수 : 2641회
댓글수 : 134개
등록시간 : 2015/04/23 22:25:48
 
 
김준수, SBS 박상도 아나운서에게 일침 “참 무례하시네요”

JYJ 김준수가 언짢다는 입장의 글을 남겨 궁긍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준수는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회자님 누군지는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예의는 좀 차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를 떠나서 저에게나 팬분들에게나 참 무례하시군요”라는 글로 불쾌감을 표현해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김준수는 이날 오후 6시 일산 호수공원 한울광장 수변무대에서 열리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의 진행을 맡은 박상도 아나운서는 김준수를 보러 와 준 팬들에게 “김준수의 노래를 듣고 싶으면 잘 해야한다. 수틀리면 돌려보낼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후 김준수는 뮤지컬 ‘드라큘라’ 넘버인 ‘러빙 유 킵스 미 얼라이브(Loving You Keeps Me Alive)’를 불렀다. 노래가 마치고 김준수가 자리를 떠난 것도 모른 채 박 아나운서는 다시 김준수를 불러보자고 했고 그가 떠난 것을 알게 되자 “정말 가셨어요? 시간도 남는데? 국회의원님 세 분씩이나 축사도 포기하시고 기다렸는데? 한류 열풍이 무섭네요”라며 “예산이 많아지면 내년에는 세곡 쯤 부르시겠죠”라며 김준수를 조롱하는 식의 발언을 했고 김준수가 이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추측된다.
 
 
 
아나운서가 되게 무례하네 개념도 없고 ㅋㅋㅋ 내가 저기에 있었어도 되게 불쾌했을듯....
 김준수는 오지 않아도 되는 행사에 부모님 부탁으로 어렵게 시간 내서, 돈도 안 받고 시설도 바닥인 데에서 노래까지 부른 사람한테 막말하네..
참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