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프로듀스101) 김소혜와 장그래
게시물ID : star_3585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지루지루
추천 : 12/4
조회수 : 1378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6/04/03 17:03:38
요즘 가장 재밌게 시청했던 예능 프로 프로듀스 101.

거기서 특히 전 김소혜를 많이 응원했는데, 인터넷에서 지켜보면 상상 이상으로 악플이 많더라고요.

심지어 오유에 각 연습생 응원하는 글에도 엄청난 비공을 받았죠.

호불호 갈릴것이라는 이해하지만 유독 이정도로 미움을 받아야 하는지 의문이 들더라고요.

사람들이 김소혜에 대해 안 좋은 시각을 가지는 가장 큰 이유는 다른것을 지망하다가 갑자기 왔다(배우), 능력이 없다,더 많이 연습한 누군가의 자리를 차지했다라는 논리더라고요.

그런데 사실 드라마이긴 하지만 비슷한 케릭터가 대중에게 공감과 사랑을 받았었는데, 바로 장그래 입니다. 장그래역시 바둑을 지망하다가 인맥을 통해 사실상 낙하산으로 들어와서 초반에 할 줄 아는것 없는 모습을 보여주죠.

둘의 차이점이 뭘까 생각해보니 결국은 내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가랑 경쟁상대가 매력이 있다 정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장그래의 경우는 시청자가 전혀 개입할 수도 없고 매력적인 경쟁상대도 나오지 않은니 그냥 넘어가졌지만, 소혜의 경우 내가 응원하는 대상이 떨어진 것을 원인으로 삼고 공격하기 쉬운 대상인거죠. 아마도 소혜가 이 경쟁에 참가하지 않았더라면 다른 누군가를 타겟으로 했을거라 생각합니다.

드라마속 장그래는 모두가 응원하는 대상이지만 현실의 김소혜는 미움의 대상이 되는 것이죠. 그래서 소혜가 아직 실력이 부족하고 이 부분에 대한 비판은 본인이 안고가야할 숙제라 생각하지만, 지금은 그 이상으로 미움을 받는거 같습니다. V앱 일정이 잡혀있다고 알고 있는데 거기서 큰 상처를 입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현실의 김소혜지만 드라마처럼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web_1846278163_b83e18bd.jpg
대용량 이미지입니다.
확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크기 : 3.01 MB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