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를 앞세운 게임펍의 ‘소녀함대’가 게이머들의 유혹에 나선다. 게임펍이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2일부터 시작한 것.
‘아츄(Ah-Choo)’ ‘데스티니(Destiny)’ 등 히트곡을 부른 대세 걸그룹 러블리즈를 홍보 모델로 선정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한 소녀함대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 신청만 해도 다이아, 소탕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0만, 20만, 30만 등 모집자 수가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과 함께 러블리즈 멤버들의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에 소녀함대에 대한 댓글을 남긴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