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미나야
게시물ID : star_4751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양파즙눈물
추천 : 6
조회수 : 47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20/01/25 03:52:37
대용량 이미지입니다.
확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크기 : 3.01 MB
대용량 이미지입니다.
확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크기 : 3.06 MB
꺟ㅎㅎ 우리미나 예쁘구 귀여운 하트여ㅠㅠ 나도사랑해~ 꺄ㅎㅎ

미나야 우리미나야 잘쉬구 있나요ㅎㅎ 오늘 안좋은 얘기를 들었는데.. 우리미나 정말 불안하고 정말 많이 힘들었겠다..정말루ㅠㅠ 우리미나 정말 힘들면 안되는데.. 안그래도 우리미나 아파서 쉬고있는데ㅠㅠ 나는 우리미나 더 아파지진 않았을까 걱정하면서도 잘지내고 잘쉬고 있다고만 생각했는데 미나가 힘들어했을 생각하니까 불안하고 걱정되고 너무 미안하고 슬퍼요.. 
요즘 자기전에 잠깐 심적으로 강한사람이 진짜로 있을까 생각했었어요. 내가 심적으로 강한 사람이 아니라 믿을 수가 없어서.., 모두가 아파하는데 강한사람이 아니라 강한척하는 사람만, 아니면 그냥 둔한사람만 있는건 아닐까 생각했어요. 강해보이는 사람도 뒤에서 몰래 더 울고있는건 아닐지 그렇게 생각 했어요. 그래서 괜찮아 보이려는 표정같아 보일 때는 더 너무 슬퍼보였어요 내 생각일 뿐이지만 나는 사실 트둥이들도 우리미나도 강한사람이라고 생각 안해요 강하지않은 사람도 여린사람도 너무 좋아해요 그러니까 나는 우리미나나 트둥이들이나 강한사람으로서 버티고 이겨내는게 아니라 소중한사람으로서 이겨내고 잘보냈으면 좋겠어요 너무나 소중한우리미나야..
새벽이라 쓸데없구 잡다한생각까지 써서 미안해요ㅠ 그냥 우리미나 잘쉬구 잘보내구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있잖아 우리미나 내일도 잘쉬구 잘보내요 힘들지말구..ㅠㅠ 코잘자요 우리미나 정말 많이많이 너무 사랑해 우리예쁜미나리
너무 많이 보고싶어요 우리미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