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는 최근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건 ‘미주픽츄’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미주는 “제 이름을 걸고 하는 예능이다 보니 설레고 긴장됐는데 촬영을 하면서 스스로 즐거워하는 나를 찾을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이 ‘미주픽츄’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사랑해주신 만큼 더 힘내서 열심히 촬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미주픽츄’는 제품의 진가가 발휘하는 곳이라면 어디로든 떠나는 디지털 커머스 콘텐츠. 미주는 아이템이 필요한 곳으로 가서 직접 체험해보고, 시민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와 소통하며 자신이 픽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