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미나야
게시물ID : star_5005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양파즙눈물
추천 : 3
조회수 : 29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2/08/12 03:37:11
대용량 이미지입니다.
확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크기 : 14.73 MB

대용량 이미지입니다.
확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크기 : 13.79 MB

꺄ㅜㅜ 우리미나 세묘입술하구 머리 만지는 거 봥 너무너무 예쁘넹~ 우리미나 눈빛까지 꺄ㅎㅎ 그리고 새침한 표정하다가 너무 사랑스럽구 소중한 미소 지어주는 우리미나링ㅋㅋㅋ 예쁜 뽀짝이지 우리미나~ㅎㅎ

 

 

 

 

 

 

 

 

 

 

 

 

 

 

 

 

 

 

 

 

 

 

 

 

 

 

 

 

 

 

 

 

 

 

 

 

 

 

 

 

 

 

 

 

 

 

 

 

 

 

 

 

 

 

 

 

 

 

 

 

 

미나야~ 우리미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냈지~ 오늘도 열심히 스케줄 했던데 우리미나 어떤 촬영일까 오늘 촬영한 것도 보려면 한참 기다려야겠징ㅜㅜ 그래도 오늘 브이로 우리미나 예쁜 모습 대신 봐서 너무 행복해~ㅋㅋㅋ 오늘 우리미나 승자라 일찍 끝났는데 그래서 덕분에 브이 볼 수 있었넹 너무 좋당ㅎㅎ 오늘도 너무 소중하구 예쁜 뽀짝이지 미나야~ 오늘 하트도 너무 사랑스러웠구 스포도 귀여웠구 또 우리미나 햇빛 비쳐졌을 때 눈이랑 표정이랑 엄청 귀여웠던 부분 있거든 거기 너무 귀여웠엉ㅋㅋㅋ 스포하기전 부분인가ㅋㅋ 그리고 다들 말투다 목소리나 멤버들마다 다 매력이 너무너무 다른데 우리미나만의 사랑스럽구 귀여운 뽀짝이 말투가 있엉 오늘도 그렇구ㅋㅋ 그리고 우리미나가 귀엽고 작은 목소리로 은근 추임새를 잘 해주는 거 같아 너무 귀여웡ㅋㅋ 그리고 오늘 미모도 너무 예뻤지 미나야~ 오늘은 우리미나 약간 뽀글이 머리하구 촬영했나 봥~ 어떻게 꾸몄을까 오늘 우아한 의상 입었으려나 우리미나ㅎㅎ 근데 오늘 우리미나 tmi 얘기하는 부분에서 끊겨서 잘 못들었엉ㅜㅜ 끝에 부분만 잠깐 들렸는데 우리미나 머리 살짝 잘랐다고 한건가 싶긴한데 하필 거기서 딱 끊기넹ㅋㅋㅋ 오늘 많이 끊기긴 했지만 오늘 너무 행복했당 다시보기로 한번 더 봤어ㅎㅎ

우리미나 오늘하루도 너무 수고했엉~ 오늘 끝나고 맛있는 저녘도 먹었징~ㅎㅎ 이번에 톡댓톡 준비하면서 다들 기분 좋아보이는데 내일도 우리미나 스케줄 즐겁게 잘하구 즐거운 하루 보내장 알았지ㅎㅎ 톡댓톡 너무 기대된당 나는 뭔가 조금씩 티저 보는 그런 설렘이 있는 거 같아ㅋㅋ 미나야 오늘도 행복하게 예쁘게 코잘자~ 항상 많이 사랑하구 많이 보고싶어요 우리예쁜미나링ㅎㅎ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