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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방식 건물을 넘버링해서 생산 vs 생산건물 화면지정해서 생산
게시물ID : starcraft_347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ea.starry
추천 : 1
조회수 : 1218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3/11/09 16:47:51
http://blog.naver.com/oroper?Redirect=Log&logNo=70138943462&jumpingVid=E48794A4D15A37C94D5819E3EE1BB08EFD89
이성은선수 개인화면

http://blog.naver.com/oroper?Redirect=Log&logNo=70138943462&jumpingVid=E48794A4D15A37C94D5819E3EE1BB08EFD89

민찬기선수 개인화면인데요,


200병력 상대랑 나랑 차기전에요

선수들이 벌쳐견제,운영등할때 반복해서 팩토리에서 병력생산정도를 보는데 이렇게 해야 얼마나 뽑혔는지 알 수 있어서 생산 안쉬고 계속할 수 있어서 좋은듯한데

화면지정으로뽑는사람은 유닛이 언제 생산완료되는지 잘 모르게되기때문에 생산깜빡할거같은데 저도 화면지정해서 팩토리돌리는데 선수처럼 탱크뽑는 팩토리하나 벌쳐뽑는팩토리하나 부대지정해서 생산 안까먹는식으로해야 물량 늘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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