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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유산 베타 후기..
게시물ID : starcraft2_541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차였다네
추천 : 0
조회수 : 480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9/17 17:10:30
군단의심장 마스터아이디1개 다이아 4개정도 만든 유저로서
그냥 개인적인 후기 남깁니다 ㅋㅋ 난잡하더라도 이해점여 ..ㅎ
 
하나는 베타권한 받아서 12연승 플레.
하나는 이번에 예약구매 해서 다이아 만들었는데요..
 
베타가 어느정도 진행이 되었다보니 상위 티어올라갈수록 한국분들을 자주 뵙게 되네요 ㅋㅋㅋ(이게 한국섭인지...)
 
일단 해외유저들은 무조건 운영 이후 한방싸움을 노리려고 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빌드를 사용하면 핵을쓴다느니 한국인들은 무조건 공격만한다.. 등등 징징이들이 많습니다.
 
[ 12일꾼 시작에 대해서 ]
뭐랄까 초반에 생각할 시간이 많이 주어지지 않는 느낌? 바로 전략에 들어가야 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일꾼한마리 찍고나서 바로 빌드 구성에 들어가야 하니까요 ㅋㅋ
게임의 빠른 진행으로만 본다면 장점이 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정신없습니다.
 
[ 신유닛 밸런스 ]
3종족 모두 신유닛, 유닛 패치가 이루어져서 딱히 어느종족이 사기다! 할 부분은 없지만
유닛 이해 부분에서 너무 많은 유닛이 추가되다 보니 아직 상성 개념이 뚜렷하진 않은 느낌입니다.
 
[ 그 외의 것들]
-여왕 애벌레 생산. 지게로봇 투하. 시간증폭 등이 자동이 되면서 전투에만 신경쓸 수 있게 되었음
(저그는 여왕이 자동으로 생산하다보니 점막타이밍 잡기가 힘들어짐.이건 연구해봐야할듯..)
-한타 한번지면 훅망함 (이건 원래그랫나요..?)
 
 
일단 이정도까지가 제 후기구요. 레더에 많은걸 바라긴 힘들것 같네요.
p.s 공허의 유산은 역시 캠페인 하는 맛으로 사시길 권장합니다!
POWER OVERWHEL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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