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포주의) 개인적인 1회 인물 평과 2회 탈락 예상
게시물ID : thegenius_424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기뮨
추천 : 3
조회수 : 114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10/02 14:11:30
들어가기 앞서 저의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다른 분들과 생각을 공유해보기 위해 적는것을 알립니다.

강용석 - 시즌2 유정현의 모습을 따라가고자 남들에게 신뢰있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오현민이 수박연맹보다 먼저 접근했었으면 오현민의 딜을 받아들였을것 입니다.

권주리 - 어찌보면 데스매치를 피할수 없는 운명이였습니다. 초반에 신아영과 김경훈이 연합을 제안했을때 제안을 받았다면 김경훈에 의해 자동으로 공동최하위가 됬을 운명입니다. 데스매치에선 먼저 3승을 빼앗긴것이 최대의 실수로 보여집니다.

김경훈 - 떠오르는 핫 한 플레이어입니다. 김유현의 전략에 불안을 인지하고서 마지막 배신으로 단독우승을 차지하는 이번회 가장 지니어스한 사람이었습니다. 또한 생명의 징표를 오현민에게 줌으로써 다음회 연합구성에 발판을 마련합니다.

김유현 - 게임 이해도도 높고 사람을 포섭하고 전략을 짜는 능력이 좋습니다. 비 수박연맹의 리더로 마지막에 뒤통수만 맞지 않았으면 가장 위험인물이 되었을것입니다.

김정훈 - 장동민의 충실한 수족이였습니다. 아직은 잘 섞이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남휘종 - 시즌2 1회탈락의 트라우마를 갖고 있어서 최대한 자제하면서 살아남기 위해 플레이 했습니다. 탈락을 면했으니 이젠 실력을 드러내야 할 때가 될것입니다.

신아영 - 이번 시즌 첫번째 갓입니다. 초반에 게임 이해를 하지 못하고 김경훈에게 모든것을 맡겨버림으로 배신의 빌미를 제공했지만, 데스매치에서 먼저 3승을 챙겨옴과 4승 이후의 승부사 기질로 성장 가능성이 큰 플레이어입니다.

오현민 - 나름 자신의 위치에서 살 궁리를 잘 찾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가장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다른 형, 누나들의 수족이 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유수진 - 수박연맹에 깽판이 들어올 경우 1000원 담합을 제안하는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게임 이해를 잘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보여 줄 것이 많은 사람입니다.

이종범 - 비 수박연맹의 2인자 급입니다. 김유현의 전략을 이해하고 그 전략에 맞춰 오현민을 포섭하는 등 빠르게 움직입니다. 조용히만 묻어간다면 상위권 까지 갈수 있을것 같습니다.

장동민 - 수박연맹의 리더입니다. 수박을 6명으로 이끌고 빠르게 사람들을 모아 초반에 위협적인 대상으로 키웠습니다. 게임 이해도 또한 높아 좋은 성적을 기대할만 합니다.

최연승 - 최고의 비쥬얼 담당입니다. 놀랐을때 얼굴에 표정이 드러나 거짓말을 하기엔 힘들어 보입니다.

하연주 - 이번회 가장 조용했던 플레이어입니다. 꾸준히 5천원씩을 모아 가넷까지 획득한만큼 다른 플레이어들이 견제할 생각이 없는것 처럼 보입니다.

2회 탈락 예상 - 시즌1, 시즌2에서 2회 탈락자는 김민서, 재경으로 둘 다 제대로 된 플레이를 하지 못하고 1회, 2회 병풍으로 있다가 탈락했습니다. 이번 시즌도 2회에서 특별한 플레이를 보여주지 않으면 병풍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가 탈락 할것으로 보입니다. 저의 예상은 최연승, 하연주 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