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logo
베오베 베스트게시판별베스트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솟겜 볼만한가영? ㅇ.ㅇ
게시물ID : thegenius_695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댕잉(가입:2013-06-16 방문:1692)
추천 : 0
조회수 : 1141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12/27 20:25:56
질문이 너무 추상스럽나 ㅎㅎ... 
전 지니어스랑 크라임씬이나 이런 류의 예능들 완전 좋아하구 다 꼬박꼬박 챙겨봤는데요!
지니어스 제작진들이 소사이어티게임 만들었다는거 알아서 오 챙겨봐야지! 했는데 학교땜에 바쁘구 이상하게 생각보다 땡기질않아서 여태 안봤는데여 주위에 보는 사람두없고 별루 화제도 안되서 재미가없나.. 계속 이러구 보지는 않구있어여..ㅋㅋㅋㅋㅋ
근데 이젠 방학도했고! 대체 뭐하는 프로인지 호기심이 생겨서 볼려구햇는데 지니어스2 처럼 (개인적 의견) 좀 빡치고 짜증나고 고구마먹은 느낌이 많이나면 안볼려구여 ㅎㅎ.... 어떠한가여ㅠㅠㅠ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댓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