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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계가 고장났나 ;;;
게시물ID : diet_925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행인(가입:2004-02-06 방문:1192)
추천 : 1
조회수 : 34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6/04/26 08:33:49
운동 시작한지 2주 + 2일 되었습니다.

처음 1주는 아침 1시간 + 저녁 1시간으로 운동했습니다... 살이 -1.5Kg 빠지고 다시 좀 쪄서 -0.5Kg으로 되더라구요.
그리고 2주째에는 와이프가 매번 집에 일찍 들어오라고 해서 아침 운동만 했구요.
지난주 목요일에 몸무게를 재보니 운동 시작 전과 비교하여 0.5Kg만 빠졌었는데
주말 지나고 어제 운동하고 오늘 몸무게를 재보니 6일만에 -5Kg이 갑자기 쑤욱~ 빠졌어요



그리고 주말에 결혼식 뷔페에서 엄청 먹고 금요일에 연차라서 운동 안하고...
살이 다시 쪘겠지~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왜 이렇게 갑자기 빠졌을까요?



---------------운동 스케줄 및 식단 -----------------

아침 운동 : 6시 30분 ~ 7시 30분 
- 1시간 빨리 걷기 (6KM)

아침 식사 : 7시 50분 ~ 8시 10분
아래 식단 중 택1
식단 1. 바나나 1개 + 고구마 1개 + 우유
식단 2. 바나나 1개 + 삶은 계란 흰자 2개 + 우유
식단 3. 방울토마토 15개 + 우유


점심식사 : 12시 ~ 12시 30분 마음껏 먹고 싶은것 먹기


저녁운동 : 6시 50분 ~ 7시 50분
아래 운동중 택 1
- 자전거 타기 30분 + 스키 운동 30분
- 빨리 걷기 20분 + 웨이트 40분

저녁 식사 : 9시 ~ 9시 20분 
현미밥 + 두부요리 혹은 야채/채소 위주의 반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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