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엌ㅋㅋㅋ 개꿀잼 몰카시나리오 생각해봤어요
게시물ID : freeboard_15849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맞아아니야(가입:2012-12-21 방문:1134)
추천 : 3
조회수 : 28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7/04 09:42:43
어제 술먹고 뻗어 자느라 아침에 회사 지각을 했음
아 망했다 어쩌지 하고 부랴부랴 사무실에 가봤는데 아무도 없는거임
알고보니 오프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회의실에서 과장님이랑 대리님이 ppap추면서 나타남ㅋㅋㅋㅋㅋㅋ
같이 열심히 춤추고있는데 옆에서 부장님이 "아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하면서 정색함.
분위기 싸해짐...  근데 갑자기 사무실 문 벌컥 열리면서
사장님이 "너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 책임져!" 하면서 ppap 춤ㅋㅋㅋㅋ
알고보니 역몰카인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같이 춤췄는데 눈떠보니 8시 55분임...
실화임.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댓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