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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세 공시생의 하체 운동일지
게시물ID : diet_1248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니췌(가입:2014-06-18 방문:1115)
추천 : 8
조회수 : 236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9/02/26 12:47:46
17금정도 되는 이야긴데, 이 게시판에 미성년자 없으니까 마음 놓고...

제가 스쿼트와 데드를 포기하고 나서 하체는 거의 머신운동으로 갈아탔습니다.

이런저런 머신 둘러보던 중 평소엔 구경만 하던, 대체 저건 뭐하러 하는 건가, 운동가치가 있긴 한 건가 싶었던

그 뭐야, 가랑이 벌리고 오무리는 머신에 도전해봤는데

어... 뭐랄까...

단 3세트 했을 뿐인데도 다음날 아침에... 그...

하여간 놀라운 변화를 느꼈습니다.

나이 든 어르신들이 유독 그 머신에 줄을 서가며 열을 올렸던 이유를 그제야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비슷한 부분에 혈류량이 증가하는 운동이다보니 그런 쪽으로도 도움이 되는 것일까요.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음. 그래서 오늘도 3세트 꽉채워서 열운했...;;

혹시라도 그런 쪽 문제를 겪고 계신 남자분 계시면 내전근 운동 머신 꼭 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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