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레딕] 롯데월드에 새로생긴 공간 있니??
게시물ID : panic_10001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로손
추천 : 2
조회수 : 616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9/03/23 13:02:42
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02:39:47 ID : mNvwnzU6rzh 125.138.205.144 수정 삭제
나 오늘 롯월다녀왔는데 그 후렌치 있은 그쪽에 개재밌는거 있었는데 내 친구들도 봤는데 같이 안간애들은 그런거 옶대..

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02:40:13 ID : mNvwnzU6rzh 
그 최근에 롯월 갔다온사람 있어??지금 너무 소름끼쳐서

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02:45:03 ID : s5RzU5fgnVg 
엥?그게머야

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06:55:48 ID : 3wq3V85Pa7d 
그거 옛날에 괴담돌던 아크 어드벤처인가
그거아닌가?

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07:20:20 ID : 2K7Alu2lfRz 
ㅇㅇ걍 옛날부터 유명했던 괴담이네

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09:55:54 ID : A40ts4Mo2IE 
나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후렌치 주변에 뭐
파는곳빼곤 아무것도 없던걸?!

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12:41:16 ID : eY62NtbeFeL 
그거 걍 사람들이 지어낸걸로 판명난거같은뎅 스레주 혹시 본거야??

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13:17:25 ID : 3AZa8jg5dSG 
근데 그거 봤다는 사람들 많아 
어떤 양갈래 소녀가 배가 찢어진 분장이랑 입찢어진 분장을 하고  아크어드벤쳐라는 기구보면서 타보시겠어요?라고 소름끼치게 말한데. 
많이 타봤다는아이들도 있지만 거짓 아닐까.. 그거 아틸란티스보다 빠르다고 들었오 
그리고 네x버에 아크어드벤쳐라고 치면 이미지에 무서운 기구가 있는데 그건 아크어드벤쳐라는게 아니라 드라큘라의 별장? 인 기구야 .그리고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원래 없던 기구입니다^^ 파라오의 분노 옆에는 후렌치 레볼루션이 있어요^^"라고 말해 그 롯데월드 소유자인가 점장한테 말했는데 그런 기구가 어딨냐고.. 하지만 나도 가보고 싶다 솔직히 
인터넷에서 봤다는게 많이 있눈데 그럼 특수촬영안경을 끼던지 증거가 있어야징..

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15:00:11 ID : 7hzhBxVhBAr 
흐악 궁금해!!! 스레주 그거 어떻게생겼어?

1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22:26:32 ID : pU2K1CmINAo 
근데 나도 모르겠다 그거 부산 롯데월드인가? 
거기에는 있었는데 폐쇄됬고 서울은 없다고 들었는데 모르겠다 ㅠㅠ 근데 너무 무셔

1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22:32:53 ID : 1xva7bwq1yK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한때 유명했던 아크어드벤처썰아니냐

1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22:33:00 ID : 1xva7bwq1yK 
그스레주 부활한건가

1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0 23:58:05 ID : e6lCnSLanyI 
아크야? 아님 다른거야?

1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0:03:50 ID : s9yY3vctzar 
이건 그냥 관종이다

1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0:51:56 ID : mNvwnzU6rzh 
나 스레준데 학원갔다가 지금봤다. 아 아크어드벤처 나 알아!!그거 구라아님??여튼 내가본건 놀이기구가 아니었어

1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0:52:34 ID : mNvwnzU6rzh 
그니까 놀이기구는 맞지??아 뭐라해야되지 그니까 롯월가면 매직아일랜드,어드벤쳐 아일랜드?막 아일랜드 이렇게 있자나 테마별로

1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0:53:27 ID : mNvwnzU6rzh 
난 첨에 그 테마가 또 추가된줄 알고 있었어.근데 지도에도 없고 같이 간애들도 완전 소름이라고 그러는중..

1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0:53:58 ID : mNvwnzU6rzh 
어쩐지 좋아보이는대 사람이 없더라;;지금 너무 소름끼쳐

1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0:57:17 ID : mNvwnzU6rzh 
듣는사람 있으면 얘기 계속할게

2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0:58:11 ID : WnQr89s5PeN 
ㅇㅇ

2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00:22 ID : vdveMnWrBvz 
듣고있어

2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02:23 ID : WlzPcmlg3Xt 
계속이어줘

2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05:08 ID : mNvwnzU6rzh 
오 있구나..아 못믿을거같아서 사진 첨부할게

2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05:14 ID : mNvwnzU6rzh 
기다려봐 찾고옴

2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0:15 ID : mNvwnzU6rzh 
아ㅏㅏ잉게 어떡해된거야 샂니 없어

2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0:25 ID : mNvwnzU6rzh 
사지ㄴ이 없어

2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0:38 ID : mNvwnzU6rzh 
;;;진짜 구라아니곡 사진이 없어

2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0:48 ID : mNvwnzU6rzh 
아 ㅁ ㅝ야

2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1:11 ID : mNvwnzU6rzh 
아 사람들 조금씻 있었는데

3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1:23 ID : mNvwnzU6rzh 
진짜 없는공각ㄴ을 우리가 갔다온건 아닐테넫ㅠ

3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1:38 ID : mNvwnzU6rzh 
나 천ㄱ주교 신자란말야 ㅠㅠ귀신같은거 안믿고 그래

3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1:54 ID : mNvwnzU6rzh 
사람들도 몇몇 쪼금씩 있었다고

3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2:24 ID : mNvwnzU6rzh 
아 매우 혼란스럽고 소름끼친다 지금

3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2:45 ID : mNvwnzU6rzh 
들어줄사람 있어??진짜 진실되게 내얘기 들어줄사람

3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3:31 ID : vcsqkpTRveJ 
듣고있어!!

3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3:55 ID : mNvwnzU6rzh 
진짜로 나 좀 상담해줘

3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4:15 ID : mNvwnzU6rzh 
나랑 거기 같던애들도 지금 혼란스러워해

3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4:52 ID : mNvwnzU6rzh 
근ㄷㅔ우리끼린 뭘 할수 없고 다른애들은 우리얘길 안믿어줘.그래서 여기서 이렇게 얘기하는거야

3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15:39 ID : mNvwnzU6rzh 
저기 얘들아..뭐부터 말해야될까??지금 너무 정신없어서..

4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0:06 ID : mNvwnzU6rzh 
말해주는애들이 없구나

4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0:41 ID : 2LglxzSIFhh 
모양은

4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1:22 ID : 2LglxzSIFhh 
생긴건 어케 생겼었어???구체적으로 말해줘.그래야 우리가 도움을 줄수있다면 줄수 있어.

4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2:09 ID : mNvwnzU6rzh 
아 생긴건 그냥 딱 롯월분위기였어..근데 쫌 기괴하달까 들어서는데 공기의 차원??아 뭐라설명ㅇ하지..

4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2:31 ID : mNvwnzU6rzh 
그니까 도시에 있다가 시골가면 공기 느낌이 확 다르잖아

4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2:47 ID : mNvwnzU6rzh 
그것처럼 약간 꾸덕꾸덕하고 침침한 공기였어.

4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3:43 ID : ilu9ummty3W 
뭐야???

4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4:05 ID : mNvwnzU6rzh 
사람들도 몇몇 보였는데 이상하게 다들 옷이 쫌 촌티ㅣ(?)말하기 죄송한데 쫌 촌티나보였어..화장도 좀 연하고.

4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4:31 ID : ilu9ummty3W 
ㅋㅋㅋㅋ대략 몇명정도??

4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5:23 ID : mNvwnzU6rzh 
음..10~15??이정도가 그냥 우리 노는것처럼 똑같이 돌아다니고 있었어.이건 그냥 평범했어

5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6:10 ID : ilu9ummty3W 
놀이기구는 탔던거야?

5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7:17 ID : ilu9ummty3W 
혹시 거기서 무슨 일은 당한건 아닌거지??

5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8:29 ID : mNvwnzU6rzh 
아 무슨일 당하고 그런건 없었어

5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8:47 ID : mNvwnzU6rzh 
근데 사람들이 신기한게 걸어다니면서 폰을 안보더라;;

5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9:12 ID : mNvwnzU6rzh 
원래 애들끼리 놀러다니면 폰 보면서 걸어다니고 그러잖아

5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9:42 ID : mNvwnzU6rzh 
근데 거기있는사람들은 학생들도 무리지어서 지들끼리 막 얘기하면서 가고 폰보는사람이 없었어

5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29:46 ID : ilu9ummty3W 
그렇구나 그근처에 사람들은 직원처럼 보였어?

5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0:04 ID : mNvwnzU6rzh 
여튼 생긴거 얘길하자면

5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0:30 ID : ilu9ummty3W 
약간 사람이 아닌것같은 느낌이라도 있었어?

5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0:54 ID : mNvwnzU6rzh 
직원들도 있었어.

6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1:14 ID : mNvwnzU6rzh 
아냐ㅠㅠ다 사람들이었는데ㅠㅠ뭐랄까 쫌 ..

6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1:19 ID : mNvwnzU6rzh 
아'ㅡㅜㅜ!!!맞아

6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1:28 ID : mNvwnzU6rzh 
아 옛날사람 알ㅇ아??

6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1:39 ID : ilu9ummty3W 
그게 뭔데??

6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1:48 ID : mNvwnzU6rzh 
아ㄹㅇㅇ;;;갑자가 팔아에 소름돋앆어

6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1:56 ID : mNvwnzU6rzh 
옛날사람..

6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2:46 ID : mNvwnzU6rzh 
패션도 쫌 94년??그ㄸ쯔 패션이엇얼ㄹ;;

6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3:08 ID : ilu9ummty3W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되진않았네

6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3:21 ID : mNvwnzU6rzh 
아 뭐지 진짜..여튼 내부 구조 얘기해줄께..궁금한거 다 물어봐

6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3:25 ID : ilu9ummty3W 
그냥 복고풍을 즐긴수준은 아니었어?

7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3:49 ID : ilu9ummty3W 
안에 테마 분위기는 어땠어?

7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4:33 ID : WlzPcmlg3Xt 
야 갑저기 날파리날라다니는데 뭐지 개짜증나네

7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4:47 ID : ilu9ummty3W 
ㅋㅋㅋㅋㅋㅋㅋ

7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5:37 ID : ilu9ummty3W 
일단 안에 분위기나 재밌어보였던거 말해줘

7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5:59 ID : mNvwnzU6rzh 
복고풍 즐긴사람이면 딱 티가 나잖아.근데 그사람들은 진짜 옛날사람들 같았어..

7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6:28 ID : mNvwnzU6rzh 
안에 분위기는 유럽에 있는 집들 알아??그 집들이 주르륵 있었어

7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6:49 ID : tcpTXy7y1zP 
스레주 코드 좀 달아줘

7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6:51 ID : ilu9ummty3W 
그때 친구들도 같이 갔다고했지?

7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7:00 ID : mNvwnzU6rzh 
전체적으로 유럽감성+ 롯데월드 감성 딱 이거였어

7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7:40 ID : ilu9ummty3W 
그때 사람들 말소리는 잘 안들렸어?

8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7:48 ID : mNvwnzU6rzh 
코드 어케달아??

81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38:19 ID : mNvwnzU6rzh 
그냥 이렇게 쓸게

82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39:07 ID : mNvwnzU6rzh 
사람들 말소리,노랬소리 들렸어.근데 막 시끌시끌 이렇진 않고 웅웅 울리는소리로 들리더라

8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39:56 ID : ilu9ummty3W 
눈 마주친 사람은 없었고?

8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0:09 ID : ilu9ummty3W 
노래는 어떤노래였어?

8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0:48 ID : ilu9ummty3W 
궁금한게 많은 사람이라..혹시 정신없었다면 미안

86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1:32 ID : mNvwnzU6rzh 
노래는 그냔 가사없는 일반 노래.

87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1:54 ID : mNvwnzU6rzh 
아냐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ㅠ

8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2:26 ID : ilu9ummty3W 
스레주야 혹시 코드다는게 이거 아냐?? >>86

8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2:37 ID : ilu9ummty3W 
숫자 누르니까 되네

90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3:18 ID : mNvwnzU6rzh 
이층구조로 되있었는데 우린 이층에 있엇어..우리 옆엔 범버카가 있었고 앞쪽으론 유럽느낌의 창문들이 주르륵 잇었어.

9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3:49 ID : ilu9ummty3W 
범퍼카탈려고 줄선사람들도 있었어?

92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4:15 ID : mNvwnzU6rzh 
그리고 또 롤러코스터가 있었는데 그게 한번 움직이면 이 안 자체가 모두 흔들거렸어;;:.

93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4:28 ID : mNvwnzU6rzh 
줄선사람들은 없었어

9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4:29 ID : ilu9ummty3W 
우와

95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4:45 ID : mNvwnzU6rzh 
그니까 약하게 흔들인거야.막 지진같진 않고

9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4:55 ID : tcpTXy7y1zP 
이름에 샵쓰고 본인만 아는 글 쓰면 자동으로 코드가 달려

9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5:20 ID : ilu9ummty3W 
거기서 특별하게 여긴 뭔가 이상하다 라고 느낀건 있었어?

9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5:23 ID : tcpTXy7y1zP 
위치는 어디 있는거야?

9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6:32 ID : ilu9ummty3W 
롯데월드 지도에 표시해줄수 있어?

10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6:47 ID : ilu9ummty3W 
없던곳이라도 대충 어디라고 할순 있잖아

101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7:36 ID : mNvwnzU6rzh 
구조설명이 없었던거 같다 이걸로 구조 설명해줄게ㅠ
                    (2층) 창문ㅣ성(1층)ㅣ(2층)창문
            범퍼카.우리 창문ㅣ광장(?)ㅣ창문

102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47:59 ID : mNvwnzU6rzh 
오 그게 좋겠다 지도에 표시해줄데

10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49:12 ID : ilu9ummty3W 
그럼 그동안 나 양치좀..ㅎㅎ

10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0:12 ID : tcpTXy7y1zP 
난 지도 찾아봐야지

10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2:09 ID : tcpTXy7y1zP 
후렌치쪽이면 더이상 길이 없던데

10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3:57 ID : mNvwnzU6rzh 
이미지보기
우리가 후렌치쪽에서 줄스다 사람이 넘 많길래 옆쪽으로 빠져나왔거든.그래서 다른거 타려고 가는데 그 동굴같은 문 있잖아.

10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4:38 ID : mNvwnzU6rzh 
그걸 난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그자리엔 원래 옥수수 아줌마가 있어야하는데 그자리에 문이 있었어..

10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4:53 ID : mNvwnzU6rzh 
그래서 난 의아해하면서 들갔는데 저런거야.

109 이름 : 스레주 2018/07/31 01:55:48 ID : mNvwnzU6rzh 
여튼 또 신기한게 하나 있었어.롤코가 그 머리위그니까 천장에 매달려서 있었어 레일이

11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6:14 ID : ilu9ummty3W 
천장이 있었어?

11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6:49 ID : mNvwnzU6rzh 
응.실내였어

11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6:59 ID : ilu9ummty3W 
사실 내가 롯데월드를 안가봤어서 구조를 잘 몰라..

11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7:12 ID : tcpTXy7y1zP 
2층 지도 없어??

11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7:23 ID : ilu9ummty3W 
원래 실내였던공간에서 실내로가게 된거야?

11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7:31 ID : mNvwnzU6rzh 
그리고 그 롤코 레일사이로는 어떤 피에로가 얇은 줄을 자전거를 타고 가고 있었어.아마 인형같은거일거야

11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7:57 ID : mNvwnzU6rzh 
실내에서 그 동굴문을 통해 오니까 이런데가 있었던거야

11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8:11 ID : tcpTXy7y1zP 
롯데월드에서 한번도 삐에로같은거 본적없는데

11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8:20 ID : ilu9ummty3W 
피에로라서 소름돋는다

11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8:57 ID : ilu9ummty3W 
유럽풍이랑 피에로 약간 주제가 안맞아서 더 소름인걸수도

12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1:59:58 ID : tcpTXy7y1zP 
ㅇㅈ

12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0:35 ID : mNvwnzU6rzh 
아 진짜 뭐야ㅠㅠ

12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1:06 ID : ilu9ummty3W 
롤러코스터는 작동중이었겠네

12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1:28 ID : ilu9ummty3W 
사람들도 타고있었고?

124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1:39 ID : mNvwnzU6rzh 
이미지보기
대충 여기였어.줄스다가 다른거탈라고 가는데 그 문이 있었던거야 원래 여기 옥수수랑 핫도그파는곳 있었던거 같았는데 그문이 잇어서 들어가 봤던거지

125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2:12 ID : mNvwnzU6rzh 
사람들은 타고있었어 롤코.근데 막 그게 한번 지나가면 그 테마 자체가 흔들렸어.작게

12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2:12 ID : ilu9ummty3W 
너희는 거기서 한참 있다가 나온거야?

127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2:45 ID : mNvwnzU6rzh 
우린 한참있다 나왔지.근데 나온 계기가 있어 그건 쫌있다 말해줄게.구조랑 우리가 봣던거 말한담에

12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3:39 ID : mNvwnzU6rzh 
그래서 막 돌아다니는데 무슨 피에로의 미궁??그런게 있는거야

12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3:44 ID : ilu9ummty3W 
알았어 그럼 그것부터 말해봐

13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3:44 ID : tcpTXy7y1zP 
저쪽이면 아까 표시했던 후렌치쪽이랑 완전 다른데?

13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3:59 ID : ilu9ummty3W 

13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4:17 ID : mNvwnzU6rzh 
막 문같은게 여러게 있었고 피에로가 문에 달려있엇는데 막 웃더라.인형이었어

133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5:38 ID : mNvwnzU6rzh 
그래서 우린 이거 잼겠다 하면서 직원한테 물어봤어.이거 어케하는거냐고

13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5:47 ID : ilu9ummty3W 
역시 피에로 이름값 한다

135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6:47 ID : mNvwnzU6rzh 
그게 애들놀이기구인데 그 피에로 따라서 문열고 돌아다니시는 거에요 이랬음

136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7:02 ID : mNvwnzU6rzh 
근데 그 직원이 우리 옷보고 웃더라;;

13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7:19 ID : ilu9ummty3W 
직원은 어때보였어? 특징같은건 있었어?

138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7:23 ID : mNvwnzU6rzh 
거기서부터 뭔가 우린 이상한 기분을 느꼈지...

13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8:08 ID : ilu9ummty3W 
혹시ㅠ그때가 시간이 달라서 너희 패션 보고 웃었던건 아닐까 94년도 쯤에 유행한 옷을 입었다며

140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8:36 ID : mNvwnzU6rzh 
137 직원은 롯월 유니폼과 조금 다르게 입고있었어.근ㄷㅔ 그 유니폼에 너구리 그림 그려져 있길래 직원인지 알았어

141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8:50 ID : mNvwnzU6rzh 
??시간이 다를리가 없지 않아??..

142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09:39 ID : mNvwnzU6rzh 
여튼 우린 진짜 평범하게 입고갔거든..

14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09:51 ID : ilu9ummty3W 
그런가 하지만 너희 롯데월드 간다고 예쁘게 차려입었을거 아냐

14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10:22 ID : ilu9ummty3W 
구렇게 입고갔는데 웃었우면 약간 사상이 달랐던게 아닐까

145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10:39 ID : mNvwnzU6rzh 
그래서 그 피에로 미궁 그거하고(싱거웠어 그냥 웃음소리만 따라가면 출구 나옴) 다른데 막 다녔어

146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11:06 ID : mNvwnzU6rzh 
아 너가 그얘기하니까 갑자기 또 소름돋아ㅠㅠㅠ

14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11:43 ID : ilu9ummty3W 
ㅋㅋㅋㅋㅋㅋ내가 괜히 예민한걸수도 있어

148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11:44 ID : mNvwnzU6rzh 
그래서 막 또 다른거 찾아다니는데 뱀파이어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는거야

149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12:34 ID : mNvwnzU6rzh 
그래서 딱 봤는데 드라큐라(잘 기억 안나는데 맞을거야)의 습격인가 그런 놀이기구가 있는거야

150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13:38 ID : mNvwnzU6rzh 
아 근데 우리 둘밖에 없는거같다..손아파서 잠깐 쉬었다 올게.보고있는사람있으면 말해줘ㅠ

15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13:57 ID : ilu9ummty3W 
그래 쉬염쉬엄해

15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16:57 ID : tcpTXy7y1zP 
놀이기구 하나를 탄게 아니라 그냥 공간 하나에서 논거네?

153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0:20 ID : mNvwnzU6rzh 
나 다시 왔어

154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0:59 ID : mNvwnzU6rzh 
그니까 매직아일랜드 같이 무슨 아일랜드 안에서 논거야.

155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1:49 ID : mNvwnzU6rzh 
여튼 그 드라큘라 습격(별장 아니면 습격 아니면 모험 셋중에 하나였을거야)이거 타는데 진짜 줄이 하나도 없었어

156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2:07 ID : mNvwnzU6rzh 
그래서 또 의아함과 기괴함 을 동시에 느꼈지.

157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2:46 ID : mNvwnzU6rzh 
그 놀이기구는 3명씩 타는거더라 그래서 둘 셋 이렇게 나눠서 탔는데 진짜 재밌었어

158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3:22 ID : mNvwnzU6rzh 
어두운 공간 안을 막 놀이기구타고 막 돌아다니는건데 속도가 빠르고 재밌었어

15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3:50 ID : bCmIGlck9xO 
잠만 스레주 드라큘라의별장이라고?

16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4:10 ID : mNvwnzU6rzh 
어..근데 왜??

16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5:28 ID : tcpTXy7y1zP 
드라큘라별장 아까위에서 그 아크어드벤쳐 얘기 햌ㅅ을때 나왔잖아

16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6:48 ID : mNvwnzU6rzh 
뭔소리야?

16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7:07 ID : mNvwnzU6rzh 
내가 탔던거랑 똑같은 놀이기구가 있어??

16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8:11 ID : CqnO641Ci61 
이미지보기
사진 하나 올릴게 이건 롯데월드 스카이프라자에 있던 놀이기구야 근데 지금 너가 이걸 탔다는건 말이 안되는데?..

16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8:21 ID : tcpTXy7y1zP 
>>8 이 글에서 나왓잖아

16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8:57 ID : tcpTXy7y1zP 
저 스카이 프라자 사라졌잖어

16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29:02 ID : mNvwnzU6rzh 
롯데월드에 스카이프라자라는게 있어??나 한번ㄷ도 못들어봐서;;;

168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9:36 ID : mNvwnzU6rzh 
사라졌다고

169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29:43 ID : mNvwnzU6rzh 
사라졌다ㅓ고?

170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30:00 ID : mNvwnzU6rzh 
아니 나 탔어요ㅛ

171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30:12 ID : mNvwnzU6rzh 
나 탔었다고 진자

172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30:35 ID : mNvwnzU6rzh 
근데 스카이프라ㅏ자가 대체 뭐야

173 이름 : 스레주 2018/07/31 02:30:53 ID : mNvwnzU6rzh 
아 머리아프다 진짜 나 내일ㄹ다시올게 자고

17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32:10 ID : tcpTXy7y1zP 
저 홋데월드 스카이프라자는 부산에 있던거야 97년에 철거됐고

17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37:49 ID : eFg442JWjeN 
아 그거 부산에있던거 아님????그거 철거된거로아는데

17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38:58 ID : eFg442JWjeN 
지금 다 읽어봤는데 결론은 두가지야 스레주가 고퀄자작을 하고있거나 진짜 과거로 잠깐 갔다왔거나.근데 왜이렇게 고퀄이냐

17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2:39:52 ID : eFg442JWjeN 
낼 레스써주면 또와야딩 자작이라도 이런자작 개꿀잼이야ㅑ

17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3:01:52 ID : ilu9ummty3W 
스레주가 들어갔던 유럽풍 그곳에서 사람들의 패션이 94년도 라고 했단말야?거기다 스레주랑 스레주친구들이 입었던 옷을보고 비웃었던 직원이 있었다는건 그때 그직원과 우리 현대사람들은 사상이 안맞았던거고.만약 스레주말이 모두 사실이라면 없어졌다던 그 드라큘라 뭐시기 그거를 스레주는 탔을수도 있단얘기야

179 이름 : 스레주 2018/07/31 03:46:08 ID : mNvwnzU6rzh 
아 자닥가일어났어..근데 또 하나가 생각났어.ㅡㅏ막 어디선가 어제밤 집에가는 버스안에서 뜨뜩ㄴ뜬뜬 아냐난 괜찮아 이런노래가 들렸어.

18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3:53:24 ID : Ve0k7ats8mF 
이미지보기
레주야 혹시 이런거 본거야??혹시나해서 올려보는거야 너가 말한 그풍경이랑 너무 똑같아서

18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9:03:18 ID : 9eGljxTQq2J 
>>179 박진영의 날 떠나지마 아닌가.. 그거 94년도 노랜데.. 아니면 고멘..

18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09:16:13 ID : e5ffbwslCpg 
정주행 했는데 소름이네.. ㄷ

18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0:32:25 ID : 3zWmLhtg5aq 
아 누나한테 물어보니까 버스안에서 같다는데 이노래 아니야?근데 원래 놀이공원에서 옛날노래 틀어주니??쫌 이상한데..옷차림도 옛날같다그러고

18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0:32:45 ID : 3zWmLhtg5aq 
혹시 복고풍의 테마로된 아일랜드 아닐까?

18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0:35:25 ID : PjummlcnzQs 
읭??근데 새로생긴 아일랜드 없자나..지도에도 없던데??

18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0:36:44 ID : XxWqoY04Nvx 
ㅇㅇ 자자 버스안에서 같은데

18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1:37:03 ID : spbwnvbcpVb 
음...우리 언니가 롯데월드 직원인데 말야, 옥수수 파는 아주머니 옆쪽에 문이 있을 수가 없대.그건 입구랑 가까운 끝쪽에 있어서 나가면 그 너희들도 아는 잠실지하상가라던지, 백화점과 연결되는 곳이라던지 그런게 있어서 절대 아일랜드를 새로 만들 수 없는 곳이랬어.

18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1:47:31 ID : 60rbu4Mjjus 
그 드라큘라 별장이란 놀이기구 어떻게 생겼었어?

189 이름 : 스레주 2018/07/31 12:32:39 ID : PjummlcnzQs 
헌티드멘션은 귀신의집같은거랑 혜성특급 같은거 합쳐져 있는 느낌이었어

19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33:38 ID : PjummlcnzQs 
아 버스안에서 들어보니까 맞아!

19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34:06 ID : 60rbu4Mjjus 
그리고 또 다른 기구는?

19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35:16 ID : PjummlcnzQs 
그리고 내가말했던 그 피에로의 미궁 있잖아.그거 위에 사진에있는거 크레이지 캐슬이랑 비슷했어.저기에 대한 또다른 정보좀 줄래??ㅠㅠ

193 이름 : 스레주 2018/07/31 12:36:16 ID : PjummlcnzQs 
식당같은것도 있었는데 바다배경으로 꾸며져 있었어.한쪽벽으로는 수족관에 물고기들이 있었고

19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37:08 ID : knCmHyE0786 
진짜 과거로 갔더온것같아..노래랑 놀이기구 전부다 94년도쯤인데..

195 이름 : 스레주 2018/07/31 12:38:09 ID : PjummlcnzQs 
아 그럴일은 없는데ㅠㅠㅠ나 그런거 진짜ㅏ 안믿는단말야..근데 이런ㄴ일은 첨이라 좀 혼란스러워.

19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39:30 ID : knCmHyE0786 
솔직히 과거로 갔다온다는게 말이안되지만..주작이 아니라면 맞을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두고싶어

19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40:10 ID : 60rbu4Mjjus 
봤던거 다 얘기해봐

198 이름 : 스레주 2018/07/31 12:44:09 ID : PjummlcnzQs 
나 과외있어서 이미지 설명만 해주고 쫌있다 다시올게ㅜ.사진첨부한거(롯데월드 실내)의 축소판이었고 저 끝벽 중간에 성같은게 붙혀있었고 아이스링크는 광장이었어.그리고 천장엔 롤러코스터 레일 두개가 측면으로 붙쳐져있었어.그 레일두개 중간엔 피에로인형이 줄같은거를 자전거를 타면서 가고있었어

199 이름 : 스레주 2018/07/31 12:44:25 ID : PjummlcnzQs 
이미지보기
첨부할게

20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49:49 ID : 60rbu4Mjjus 
지금 다 얘기한것들 롯데월드 스카이프라자 같음

20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50:31 ID : 60rbu4Mjjus 
오면 그리고 뭘 탔는지 어떻게 나왔는지 얘기해줘

20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54:36 ID : pU2K1CmINAo 
이미지보기
이미지보기
이미지보기
>>8 이거 쓴 사람인데 드라큘라의 별장은 아크어드벤쳐가 아니야 .. 완전히 생판 다르구 사진 추가 해놀께 이거 네이버 사진에서 퍼왔어 
첫번째는 파라오의 분노 옆에 아크어드벤쳐가있다는것, 두번째는 저 기구가 아크어드벤쳐라는것 
세번째는 맨 오른쪽에 드라큘라의 별장이 있다는것 
자 네 번째와  다섯번째는내가 캡쳐한거야 나무위키?에 있던건데 드라큘라 별장은 부산 롯데월드 스카이 프라자에 있었던건데 철거됬데 그 무서운 기구가 드라큘라 별장이라는거야 근데 나도 이상해 
다 아크어드벤쳐를 봤다는 사람들의 증언이 다 일치한데

20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2:55:51 ID : pU2K1CmINAo 
아잠만 내가 캡쳐한게 안올라가네 미안 그 네번째 다섯번째 사진들은 그냥 네이버에 아크어드벤쳐라고 치고 나무위키들어가면 될거양

20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3:07:40 ID : tcpTXy7y1zP 
내 찾은 사진들도 있는데 jpg가 아니라서 안올라간다

20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3:13:19 ID : a1hbu9umla8 
스레주가 말한 자전거 타는 삐에로가 있긴해

20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03:33 ID : JRyNtimFbhh 
와 잘 모르겠지만 신기하다ㄷㄷ

20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14:45 ID : Mo5bDxRzXBv 
이미지보기
이미지보기
이미지보기
네이버에 스카이프라자 검색해서 가져와봤어 롤코 진동이 어마어마했다는 설명보고 소오름.......

20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18:20 ID : qlCnU3O66nR 
헐,, 대박

20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19:08 ID : A5gnXtfTWo2 
엥 진짜 과거갔다온거야?

21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28:02 ID : LcMjba5TU6l 
ㄹㅇ 너무 소름돋는다....

21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42:20 ID : uq3SFa9thfg 
또 다른 놀이기구 있었어?

21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44:55 ID : A40ts4Mo2IE 
엥 근데 찾아보니까 스카이프라자 96년도 2월 27일에 개장했다는데? 94년도 얘기는 어디서 나온거야?

21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0:27 ID : Mo5bDxRzXBv 
>>212 
사람들 옷입는게 94년도 같이 촌티났다고 스레주가 말했어  >>47  >>66

21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1:18 ID : eFbijeJSFhg 
위에 찍은 사진 있다 본 것 같은데 스레주야 찍은 사진 있어??

21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2:25 ID : uq3SFa9thfg 
그런데 스레주가 말한대로 ㄱ거기 컨셉이 중세유럽풍이었던건 맞네

21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3:11 ID : uq3SFa9thfg 
>>214 스레주가 사진 없다고 한거 아니었어???내가 이해를 못한건가

21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4:08 ID : uq3SFa9thfg 
>>25 여기

21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5:05 ID : eFbijeJSFhg 
>>23 보면 있다고 한 거 아닌가?

21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5:29 ID : eFbijeJSFhg 
아 없구나 미안해

22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4:57:57 ID : A40ts4Mo2IE 
>>213 아하 고마워!

22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5:07:10 ID : vzRA7s3zQrd 
저거 네이버에 검색만 하면 나오는건데 주작 아님? 타임워프가 말ㅇㅣ 됨?

22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5:16:43 ID : Cpf805QpTXs 
근데 그 롤러코스터 시범운행 1번하고 진동때문에 운영안하지않았어???내 기억으론 그런데..그나저나 스카이플라자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ㅋㅋㅋ

22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5:45:57 ID : tBwIE4E3yJP 
헐 뭐야!?!?!

22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5:51:39 ID : 60rbu4Mjjus 
네이버 치면 다 나오는 것들 그냥 끼워맞춘듯

22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6:01:47 ID : eNuoGtupSHw 
>>222 ㅇㅇ그럴걸? 레일은 철거안하고 운행은 안하지않았었냐?

226 이름 : 스레주 2018/07/31 16:48:08 ID : mNvwnzU6rzh 
아 ..못믿는사람들 그럴거라고 생각하긴 했어.나도 믿을수 없는걸 어케 믿을까ㅠㅠ

227 이름 : 스레주 2018/07/31 16:48:59 ID : mNvwnzU6rzh 
그냥 궁금한것들 다 물어봐줘.타임루프는 진짜 말도 ㅇ나ㅡ안되는소리고 무슨일이 어케 일어났는지 나도 진짜 이상해

228 이름 : 스레주 2018/07/31 16:52:44 ID : mNvwnzU6rzh 
나랑 내 친구들이 봤던 놀이기구를 전부 말하자면 회전목마,범퍼카,드라큘라의집(별장 아니면 집.잘 기억 안나..),피에로의 미궁(크레이지 피에로 아니면 이거일걸),바구니컵(이건 롯월에도 있어),그담에 에버랜드에 있는 로테이팅하우스랑 비슷한것도 탔어.이건 이름 생각자체가 안난다

229 이름 : 스레주 2018/07/31 16:52:59 ID : mNvwnzU6rzh 
일단 질문들만 받을게

23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7:10:50 ID : PjummlcnzQs 
이상한점이나 그런건 없었어?

231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7:12:17 ID : 5byHwk3Bak4 
네이버 지식인에 떠돌아다니는거 짜깁기해서 글쓴듯

232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7:26:20 ID : O63Ve5bu03y 
>>229 위에 내용 종합해보니까 90년대의 부산 롯데월드에 다녀온 것 같아 근데  >>222 레스주 말대로면 한 번 시범운행하고 그 뒤로 운행안했다는데 스레주는 사람이 탄 롤러코스터가 운행하는 걸 본거야?

233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7:36:23 ID : mNvwnzU6rzh 
>>231 진짠데 믿기 싫으면 믿지 말아줘 그런말하지 말고..

234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7:37:21 ID : mNvwnzU6rzh 
>>232 시범운행한뒤로 안했다고??아닐껄 거기에 사람들 있는거 같았어.근데 우리는 그 롤코 줄서는데 찾을수 없었어

235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7:55:57 ID : i3BeZhhur9a 
그럼 후렌치랑 롤코랑 같이 있었다는거야?

236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8:06:07 ID : eGoHB9a2tus 
아크어드벤쳐 사진이 부산 롯데 스카이플라자에 어떤 놀이기구 사진 아니였어?

237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8:07:52 ID : eGoHB9a2tus 
그거 사진 보니까 겁나 어둡고 낡은 롤코차같은거 있었던걸로 기억해.

238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8:11:44 ID : i3BeZhhur9a 
어떻게 나온건데?

239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8:23:23 ID : Duq6lA6mK6l 
뭐야 잠수야?

240 이름 : 이름없음 2018/07/31 18:27:33 ID : eGoHB9a2tus 
스레주 근데 언제와?

출처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184777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