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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세 공시생의 상체 운동일지
게시물ID : diet_1254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니췌(가입:2014-06-18 방문:1223)
추천 : 3
조회수 : 30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9/04/25 11:43:44
드물게도 주중에 술을 안 마셨더니 컨디션이 괜찮아서 주력운동 볼륨을 좀 늘렸습니다.

참고로 제 주력운동은 상체는 벤치, 오버헤드 프레스, 바벨 로우고, 하체는 스쿼트와 데드리프트입니다.

하... 술만 아니었으면 진작에 3대 500도 찍었을 것 같은데...


그나저나 날이 풀리니까 슬슬 겨터파크, 똥꼬파크 터지기 시작하네요.

오늘따라 심해서 기념사진 좀 박으려다가 참았음;.

겨터는 그렇다쳐도 똥꼬파크까지는 좀... 민망해서 죽을 것 같음.

다행히 검정색 운동바지 주문한 게 오늘 도착합니다. 땀이 안 날 순 없으니까 들키지라도 말아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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