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원내대표 김병기 무슨 생각인지?
게시물ID : sisa_12607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universea
추천 : 12
조회수 : 193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5/09/10 23:57:03
뉴스타파발 자식 이슈를 떠나
원내대표로 한 그간의 행보를 보면
좋은 점수를 줄 수가 없음

과락 수준

민주당원의 이름으로 엄벌하고
원내대표 새로 뽑아야할듯

정청래 서영교 여야했는데
김병기 탄압 동정 여론이 좀 있었고
홍장원과 인터뷰 나와 블랙요원 처럼 잘 할 것 같은 분위기 

윤석열도 검찰총장 할 적엔
검찰개혁 확실히 하겠다고 했음

나경원을 간사임명해준다는
김병기.. 이건 좀 아니다

협치는 국힘과 같은 내란 새력 말을 들어주는 게 아니라
국민과 정의, 상식에 맞게 아닌 건 아니라고 하고
대안을 찾고 안되면 합리적 판단에 따라 결정해야지

징징댄다고 그냥 들어줘?
이건 수박의 래퍼토리인데?


이재명 대통령은 대통령이니
야당의 의견을 듣고 국민화합을 추구하는
액션을 취할 수는 있지만
원내대표가 너무나 당대표와 다른 스탠스로 있다는게
참 마음에 안드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