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사카 일정 나왔네요 아쉬워요.+질문있습니다.
게시물ID : travel_163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테일러졍
추천 : 0
조회수 : 807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6/01/16 01:01:05
내일부터 4일동안 19일(화) 까지 오사카로 떠납니다. 아쉬운건 비행기 티켓을 너무 늦게 끊어서 마지막하루는 버리게됬네요 ㅜㅜ
출발 15:10-17:00 도착 14:00-15:55
숙소는 닛폰바시역 강건너 게스트하우스
문제는 친구놈이 출발전날인 오늘까지 철야에 야근을 해대서(심지어 지금도 술마심 ㅜㅜ )
여기저기 돌아다면 퍼질까봐 둘째날에는 온천에서 지내는걸로 휴양느낌으로 구성했습니다.

1일차 19시: 숙소도착 - 난바역 근처 또는 도톤모리구경및 저녁 - 시간되면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쇼핑 - 숙소복귀

2일차 오전: 기상(편의점도시락으로 아침) - 주택박물관도착
       점심: (박물관근처)
       오후: 오사카성 - 헵파이브 - 포켓몬센터 - 리라쿠마샾 - 디즈니스토어
       저녁: 하늘정원야경 - 도톤모리구경 - 숙소도착

3일차 오전: 덴덴타운, 만다라케 우메다점, e메이드, 게이머즈
       점심: 모토무라 큐가츠
       오후: 츠텐카쿠 아니면 츠루하시 온천
       저녁: 신세카이 골목(튀김꼬치)  or 신사이바시 라면집 or 난바역 스시집

4일차  11시: 체크아웃 - 바로 간사이역으로

나름 고민한건데 이렇게 밖에 안나오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질문있습니다. 지하철 패스권은 무조건 구매해야되는건가요? 구매할려면 어디서 해야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