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해킹관련 여쭤봅니다
게시물ID : wow_300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뀨오빠만♥
추천 : 0
조회수 : 413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2/12 17:56:46
옵션
  • 본인삭제금지
아주 오래전에 제가 미자(?)일 시절에 아버지 민번으로 가입해서 동생,저,엄마가 동시에 돌리던 계정이 있었어요. 그때 당시는 계정비 아끼겠다는 명목으로...돌렸었구요. (아버지도 자기 민번으로 가입하고 게임하는건 알고계심)

그러다 불성 막바지에 사람들에게 질려서 어머니와 동생은 와우를 접기로 결심하고 그 계정을 그냥 봉인해둔채로 게임을 접었습니다. 전 중간에 제 민번으로 다시 가입해서 계속했었구요.
그러다가 집안 가족들이 다 접으니 하릴없다 싶어 저도 접었습니다.

그러다 친구랑 다시 하려고 제 이름으로 다시 계정하나를 더 팠고 하다보니 베틀넷 계정 통합하라고 해서 제 계정 두개를 한아이디로 통합했고 그 아이디는 지금까지 어머니가 사용하고 계세요.

근데 작년부터인가 갑자기 묻어뒀던 아버지 계정으로 자꾸 인증번호가 메일로 날아오고 최근엔 제 폰으로도 인증번호가 날아옵니다.
(모든계정의 메일 및 폰번은 제걸로 연계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얼마전엔 제 계정도 해킹을 당해서 어머니가 키우던 법사캐 하나가 삭제되어 있었고 골드도 몇백골?남짓 털렸다네요.
며칠 잠시 안했던 사이라 당황스럽다며 어머니가 연락 오시고 지엠을 통해 모든건 복구받았습니다.

현제 어머니께서 플레이하는 제 계정은 몇년전부터 따로 보안키를 사서 돌리고있고 비밀번호와 메일계정도 변경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만약에 자꾸 인증번호가 날아온다면 묻어뒀던 아버지 민번의 계정이 문제가 되는걸까요? 이 계정은 불법 매크로니 뭐니 해서 블리자드에서 막아둔 상태라 뭐 풀어주지도 않는다 하여 제 계정을 어머니께 드린거였거든요.
어디서부터 문제가 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또 바로 전화연결도 안되고 문의를 넣어야 전화가 오곤 하니 여간 짜증나는게 아니네요.

혹시 저같은 경우 겪고계시는 오유 와우저분들이 계신다면 한번 여쭈어보고자 합니다...

3줄요약

1.a계정으로 나 엄마 동생이 씀. 중간에 난 b계정을 다시 만들어 플레이함.그러다 다 접음.
2.난 친구랑 다시하기 위해 c계정을 다시 팜. 그러다 통합하래서 b랑 c를 합쳐서 씀.
3. 종종 중간에 a계정이 다시 쓰이는건지 내 메일로 아버지 이름이 적힌 인증메일이 날아옴. 이미 그 계정으론 블리자드와 싸워서 짜증난 상태이므로 잊어버림. 근데 합친 b c 계정도 해킹을 당함....
 계속 내 폰으로 인증번호가 날아옴. a계정인지 bc계정의 문젠지 모르겠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