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판> 와우 새로운 소설 출간! [늑대의 심장]
게시물ID : wow_304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amienLEllu
추천 : 4
조회수 : 148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3/01 17:18:55
작년에 출간되었던 [스랄, 위상들의 황혼](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614)
 
이후 새로운 와우 소설이 출간되었습니다.
 
이번 주인공은 바리안 린 스톰윈드 국왕이네요! 또 구입해야할 와우 Collection이!!!!
 
그런데.... 작가가 리차드 나크입니다.
 
아... 누구냐고요?
 
작가의 능력이 워낙 출중해서
 
우리들을 강제로 에메랄드 드림에 집어넣으려고 했던
 
'스톰레이지'의 작가입니다....
 
 
와우 소설들 크리스티 골든 누님으로 고정하면 앙대나요....ㅠㅠㅠㅠ 엉엉엉엉
 
 
엉엉엉엉.jpg
 

 
신간 늑대의 심장을 소개하기 전에 기왕 작성하는 김에 이전 작품들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그 이전에 와우 소설들을 집필한 작가들의 프로필부터 보시죠!
 
 
크리스티 골든 (Christie Golden)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크리스티 골든은 SF, 판타지, 호러 장르에 걸쳐 마흔 권이 넘는 장편 소설과 단편 소설로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다. 「월드 오브 워 크래프트」를 즐기는 열렬한 게이머이기도 한 그녀는 두 편의 만화 스토리를 비롯해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소설(『Lord of the Clans』, 『Rise of the Horde』,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 『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 『전쟁범죄: 광기의 끝』,『스랄: 위상들의 황혼』)을 썼으며, 다른 작품들도 준비 중에 있다. 「스타크래프트 II」의 최신작 『악마의 최후』을 비롯해 「스타크래프트 암흑 기사단 3부작」『첫 번째 자손』, 『그림자 사냥꾼』, 『황혼』 역시 그녀의 작품이다.
 
와우 소설들을 접한 분들이라면 칭송해 마지않는 크리스티 골든입니다! 글을 참 이해하기 쉽게 잘 써요. 베스트셀러 작가라는 말이 괜히 붙는게 아니겠죠? 리치왕과 대격변, 전쟁범죄, 제이나 그리고 작년에 출간된 스랄까지 다섯 편 모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마이클 A. 스텍폴 (MICHAEL A. STACKPOLE)

마이클 A. 스택폴은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소설가이자 게임 디자이너, 팟캐스트 운영자, 극본 및 그래픽 노블 작가이기도 하다. 45권 이상의 소설을 출간한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책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스타워즈 시리즈 1권 『Jedi and Rogue Squadron』이며, 스텍폴의 이름을 딴 소행성도 존재한다. 『볼진: 호드의 그림자』 집필을 시작한 이후로는 여가 시간을 대부분 ‘레벨 업!’을 외치며 보내고 있다.
 
와우 소설들 중에선 볼진이 첫 작품인 마이클 A, 스텍폴입니다. 소개말처럼 스타워즈 시리즈 소설 집필 경험이 있는 작가이구요. 뭐 아직까지 한 편만 집필한 작가이기에 좀 더 지켜봐야 겠지만 볼진은 나쁘진 않았습니다.
 
 
리처드 A. 나크 (Richard A. Knaak)

리처드 A. 나크는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드래곤랜스, 에이지 오브 코난 같은 시리즈물과 자신의 창작 소설 『Dragonrealm』을 비롯해 마흔 권의 소설과 수많은 단편 소설을 쓴 뉴욕 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 작가다. 도쿄팝 출판사에서 펴낸 워크래프트 만화의 각본을 썼으며 게임을 위한 배경을 저술하기도 하였다. 그의 작품은 수많은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출간되었다. 그의 웹사이트 (http://www.richardaknaak.com)에서 그의 소식을 알 수 있다.
 
네 논란의 그 작가! 리처드 A 나크입니다. 초반의 본문에서 표현한 대로 어마무시합니다. 스톰레이지 읽는동안 총 3번을 졸았습니다. 이세라의 화신인줄... 블쟈에서 개발도중 중단한 에메랄드 드림을 글만으로 완성시켜 강제로 독자들에게 경험하게 한 무서운 능력자입니다.
나쁜 의미에서 능력자죠.
이번에 새로 출간된 늑대의 심장의 작가입니다. 이번주에 구입 예정인데 벌써부터 걱정됩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앙.....
 
1421489300120.jpg
naver_com_20150221_025152.png
 
 
 
 

 
 
자 그럼 이제 지금까지 출간된(예전에 나왔던 다른 번역본들 빼구!) 제우미디어사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들을 열거해 보겠습니다.출간된 순서대로 정리해봤습니다. 신간 늑대의 심장은 가장 최근에 나왔으므로 가장 아래에 있습니다!
 
 
IoLMp7LmqiMcl5xJcX3F.jpg
 
'World of Warcraft ARTHAS : Rise of the LICH KING(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
 
크리스티 골든 저/2010년 05월/424p/14,800원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474)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로 전 세계 수백만 유저를 열광하게 만든 <리치 왕>의 이야기. 소설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리자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쓰여진 소설이다.
게임 속 방대한 스토리와 세계관 중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리치 왕>과 강력한 룬검 <서리한>의 이야기를 저자 <크리스티 골든>은 한 권의 소설로 만들어냈다.

소설 속에서 독자는 아서스의 어린 시절과 가장 큰 사랑, 가장 큰 상처 그리고 가장 큰 도전을 보게 될 것이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의 한 부분을 소설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1248313.png
 
'World of Warcraft : STORMRAGE(스톰레이지)'
 
 리처드 A. 나크 저/2011년 06월/504p/14,800원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509)
 
 
아서스에 이은 두 번재 영웅 이야기.
말퓨리온 스톰레이지의 이야기를 다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번째 소설.

에메랄드의 꿈이 타락하면서 대드루이드 말퓨리온 스톰레이지가 죽어가고 있다.

그를, 아제로스를 구하기 위한 퀘스트가 시작된다.
 
 
 
insidelogo.png
 
'World of Warcraft THE SHATTERING : Prelude to CATACLYSM(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
 
크리스티 골든 저/2011년 08월/408p/14,800원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522)
 
현명한 주술사이자 호드의 대족장인 스랄은 불안한 변화를 감지했다…….

오래 전, 아제로스에서는 정령들이 맹위를 떨치며 세상을 파괴했다. 자애로운 티탄들이 그들을 정령계에 가둬두었지만, 그럼에도 상당수의 정령들이 다시 아제로스로 돌아왔다. 이후로 스랄과 같은 주술사들은 정령들과 성실하고 끈기 있게 교감하면서 그들이 아제로스를 파괴하지 못하게끔 누그러뜨리는 법을 배웠다. 미친 듯 타오르는 불길을 잠재우는 법을, 땡볕에 타들어가는 땅에 비를 내리는 법을.

그런데 이제 정령들은 더 이상 스랄의 부름에 응답하지 않는다. 마치 아제로스 자체가 협박당하고 있는 듯이 정령들과 스랄의 연결 고리는 갈수록 가늘고 약해지기만 한다. 스랄은 정령들이 괴로워하는 이유를 찾으려 애쓰는 한편, 오크족의 위태로운 미래와도 씨름하게 된다. 식량난은 갈수록 심각해지는데, 이웃하는 나이트 엘프족과의 관계마저 악화되고 있었기 때문이다.

한편 스톰윈드의 국왕 바리안 린은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 팽팽해져가는 긴장국면에 대해 극단적으로 대처하려 한다. 그러한 강경한 태도 때문에 바리안은 가장 가까웠던 이들과 멀어질 기로에 서는데, 그 중 하나는 아들 안두인이다. 젊은 안두인 린 왕자는 갈등에 사로잡힌 채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려 한다. 그러나 각국의 정세가 불안해지면서 세상은 위기에 처하고, 안두인은 거기에 휘말릴 위험을 감수하게 된다.

아제로스의 위대한 종족들의 운명은 안개에 싸여 불확실하기만 하고, 정령들의 혼란스러운 행동은 골치 아픈 재난을 빚어낸다. 그러나 그 재난은 다만 다가올 대격변을 경고하는 첫 불길한 신호인지도 모른다.
 
 
 
e0028092_524057dc51868.jpg
 
''World of Warcraft JAINA PROUDMOORE : Tides of War(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전쟁의 물결)'

크리스티 골든 저/2012년 09월/416p/14,800원

(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544)
 
아제로스의 각 왕국이 대격변의 잔재를 떨쳐내고, 부서진 세계가 대격변의 피해를 복구해가는 가운데 저명한 마법사이자 테라모어의 여군주인 제이나 프라우드무어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사이에서 평화를 이뤄내려는 오랜 열망을 굽히지 않는다. 그러나 최근 고조되는 긴장감으로 두 진영은 어느 때보다 전쟁에 가까워지고 있으며, 가까스로 지속되던 아제로스 세계의 안정마저 위협받고 있다…….

제이나의 소중한 도시, 테라모어에 음울한 소식이 전해진다. 푸른용군단의 가장 강력한 유물 중 하나인 집중의 눈동자가 도난을 당하고, 사라진 유물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제이나와 과거 푸른용군단의 위상이었던 칼렉고스가 손을 잡는다. 두 영웅은 유물의 행방을 조사하면서 예상치 못했던 유대감을 느끼지만, 또 다른 끔찍한 사건이 지척에서 그들을 기다린다…….

가로쉬 헬스크림은 테라모어 침공을 위해 호드의 군대를 동원하여 총력전을 펼친다. 호드 내부의 분란이 고조되는 가운데, 굽힐 줄 모르는 대족장 가로쉬는 호드가 아제로스를 지배하는 새로운 시대의 문을 열려고 한다. 정복에 대한 갈망에 사로잡힌 그는 감히 자신을 따르지 않으려는 자들을 잔혹하게 응징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호드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 얼라이언스 군대가 테라모어로 집결하지만, 용감한 얼라이언스 수호자들도 가로쉬의 교활하고 영악한 전략의 진정한 위협에 맞설 대비를 하지 못한다. 가로쉬의 공격으로 제이나는 돌이킬 수 없는 변화를 겪고, 열성적인 평화주의자였던 그녀는 모든 것을 삼켜버리는 혼돈만이 가득한 전쟁의 물결에 휘말린다…….
  
 
299236_img0.png

'World of Warcraft VOL'JIN : Shadows of the HORDE(볼진 : 호드의 그림자)'

마이클 A. 스택폴 저/2013년 07월/416p/14,800원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559)
 
전쟁이 다가온다 
검은창 부족의 용감한 지도자, 볼진. 그의 힘과 지략은 호드 내 가장 칭송 받는 지도자들 중에서도 비견할 데가 없다. 전설의 대륙 판다리아로 간 이 트롤 부족의 족장은 그의 삶을 송두리째 뒤바꿔 놓을 생애 가장 어려운 시험에 직면하는데…….

호드의 대족장 가로쉬가 암살을 기도하고, 볼진은 죽음의 문턱에 이른다. 그러나 유명한 양조사 첸 스톰스타우트가 외딴 산속의 안전한 수도원으로 볼진을 데려가면서 운명은 부상당한 검은창 부족의 지도자를 향해 미소 짓는다. 수도원에서 볼진은 수수께끼 같은 인간 병사와 나란히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애쓰며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의 오랜 원한과 다투게 된다.

하지만 이는 볼진의 근심거리 중 시작에 불과할 뿐이다. 볼진은 곧 힘과 정복을 추구하는 잔달라 트롤의 판다리아 침략에 휘말리고 만다. 이 고대 트롤 부족은 볼진에게 오래 전 모든 트롤이 누렸던 권리를 되찾자고 제안한다. 가로쉬의 후안무치한 배신 이후 훨씬 더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일련의 사건이 일어나는 와중에 볼진은 트롤 종족의 역사를 보여주는 강렬한 환상을 접한다. 그 무엇에 힘을 바쳐야 할지 고뇌하며, 볼진은 자신의 부족을 구해낼 것인지, 아니면 가로쉬의 발 밑에서 이용당하게 내버려둘 것인지 선택의 기로에 서야만 한다.
 
 
 
140627-risell-wow1.png
 
'World of Warcraft : War Crimes(전쟁범죄 : 광기의 끝)'

크리스티 골든 저/2014년 06월/448p/14,800원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610)
 
광기에 사로잡힌 가로쉬

어떻게 그를 심판할 것인가.

얼라이언스와 호드 세력들은 호드의 대족장이자 아제로스 최악의 범죄자인 가로쉬 헬스크림을 붙잡았다. 이제 전설의 대륙 판다리아에서,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가로쉬를 재판정에 세울 것이다. 하지만 정당한 재판이 되기 위해 누군가는 이 극악무도한 자의 변호인이 되어야 한다. 이 어려운 일은 모순되게도 누구보다 가로쉬를 증오하는 바인에게 맡겨지고, 재판이 진행되면서 감춰졌던 일들이 하나씩 드러나는데……절대선도 절대악도 없는 상황에서 진실을 밝혀내고 정의를 실현 할 수 있을 것인가.
 
 
 
21270_42678_4254.jpg
 
'World of Warcraft THRALL : TWILIGHT OF THE ASPECTS(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쓰랄 : 위상들의 황혼)'
 
크리스티 골든 저/2014년 08월/380p/14,800원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614)
 
위상들의 마지막 희망이 된 스랄
황혼의 시간을 멈추고 세상을 구하라.

주술사로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한 스랄. 데스윙의 공격으로 황패해진 대지가 무너지는 것을 막으려 하지만 자신의 결정적인 실수로 실패하고 만다. 자괴감에 빠져 괴로워하고 있는 그에게 깨어난 여왕 이세라가 작은 임무를 맡기게 되고, 작은 일이라 생각했던 그 임무는 생각지도 못했던 거대한 음모와 연결되어 있었다. 과연 스랄은 예언대로 데스윙을 막고 황혼의 시간을 멈출 수 있을 것인가.
 
 

 
 
사본 -1425010798-a1.jpg
 
 
'World of Warcraft : WOLFHEART(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늑대의 심장)'
 
리차드 A. 나크 저 / 2015년 02월 / 472p / 14,800원
 
(http://www.jeumedia.com/books/view.html?seq=627)
 
얼라이언스의 전사들이여,
늑대인간의 뜨거운 심장으로 가로쉬를 막아라.

대격변 이후 혼란스러워진 아제로스에서 호드는 대족장 가로쉬 헬스크림의 지휘 아래
나이트 엘프 방어군을 격파하고 잿빛 골짜기를 점령함으로써 얼라이언스의 세력을 몰아내고자 한다.

이에 나이트 엘프들은 늑대인간들을 얼라이언스에 합류시켜 호드에 대응하려 하지만
과거 늑대인간들에게 외면 당한 스톰윈드의 국왕 바리안 린은 늑대인간들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고 그들의 합류를 거부하는데…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한 와우 소설들 인증입니다!!
 
 
1425180273232.jpg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