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악사탱으로 신던 돌아본 후기
게시물ID : wow_358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간지늅늅이
추천 : 2
조회수 : 2385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8/19 16:23:59
대용량 이미지입니다.
확인하시려면 클릭하세요.
크기 : 1.32 MB

710 악사였는데 딜러로가기엔 파티도 별로없고. 개인적으로 특성창이 2개밖에 안열린것도 있고 해서 
탱커로 가기 무섭긴했는데 생각보다 할만하다고해서  탱커로 팟모아서 방금 다녀왔습니다.

하늘탑 쫄처리할때빼면(방향감각 상실로 스턴먹을때 버티질 못하더군요) 크게 무리한부분없고 힐러분도 크게 어렵지않고 할만하다고 하시네요. 

전 쫄보여서 우선 가기전에 기공아이템 '방패다운 보호막(15초간 6.8만데미지흡수)' 랑 체력물약 챙겨갔는데용.
악사가 현재 뎀감기라고 할만한게 '악마쐐기', '강화수호물'뿐이고 불타는 낙인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부족한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말인데 계귀템중에 '정화된 세번째 달의 파편' 이거 개꿀템입니다. 
222.png

사용효과가 20만 데미지 흡수하는 쉴드 쳐주는건데 몰이하거나 보스가 쎈공격할때 써주면 스무스하게 통과 가능합니다. 
원소의돌은 신던 다 돌고나서 구매한건데, 가기전에 미리 사서갔으면 더 깔끔하게 돌았을꺼 같네요.

악사탱의 핵심은 악마쐐기를 얼마나 잘유지하는가/ 영혼베어내기를 얼마나 적절한 타이밍에 쓰는가에 달린거같네요.
이 쐐기 안돌리고 베어내기 안쓰면 들어오는 데미지 자체는 다른탱할떄에 비교하자면 그냥 가죽클 딜러가 인던가서
정통으로 맞는느낌이에요. 겁내 아픔.. 그래서 좀 더 긴장하고 해야하더라구요.. 진짜 훅감.... 
그래서 몰이할때 계귀템 사용하고 들어가면 할만함.. ㅎㅎ 개꿀! 

넴드전은 불타는낙인덕에 오히려 쫄처리보다 쉽더군요. 딜러들이 전반딜러들이여서 초반만 버티면되니까 더 그랬던것 같기도 하구요. 

그나저나 이거 프로필에 특화가 -29%라고 나오는데 왜이러는지 아시나요? 30%도아니고 -30%는 좀 이상한데..

11.pn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