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열받아, 민주당 지도부가 자한당에게 이런 말을 듣게 하다니
게시물ID : sisa_10734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에버54
추천 : 36
조회수 : 1377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8/06/11 17:45:43
오늘 발표된 한국일보 기사에 의하면
"한국당은 자체 실시한 각종 여론조사 결과를 기준으로 남경필 경기지사 후보가 이 후보와 박빙 승부를 펼치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수석대변인 장제원이 "'쓸데없는 말이 많은데 경기지사는 일하는 능력을 보면 된다"는 민주당 추미애 대표의 발언에 대해 "추한 입으로 짧은 식견만 드러내는 추 대표의 망령된 언사가 도를 넘었다"며 "추 대표의 후진적 사고가 부끄럽다"고 비판했다고 했다.

또한 김순례 중앙여성위원장 등 한국당 여성 국회의원과 여성 당원들은 기자회견문을 통해 "패륜·불륜·거짓말 3종 세트인 이재명 후보는 거짓과 변명으로 일관할 것이 아니라 국민에게 전말을 털어놓고 후보직을 사퇴할 것을 거듭 촉구한다"고 말했다고 했다.

자한당의 이재명과 민주당에 대한 비판을 보면, 자신들 행위의 잘잘못과는 별개로, 조금도 틀린 말이 아니다. 부도덕한 집단이라는 자한당으로부터 부도덕한 잡단이란 공격을 받는 자금의 민주당이, 만주당을 정의로운 정당이라고 생각했던 당뤈 중 한사람으로서, 정말 한심스럽고 창피하다

민주당 지도부에 요구한다
 
민주당 자도부는 후보자격도 없는 부도덕한 이재명에 대해 총력 지원할 것이 아니라, 잘못된 공천에 대해 당원과 국민 앞에 석고대죄하고 이재명 지원을 즉각 중단하라.


출처 http://www.hankookilbo.com/m/v/d734ff0c611648318520d0da11c6bf0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