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당 홍성걸 “실업수당 부끄러워 하지 않는 피동적 국민됐다”
게시물ID : sisa_11101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계룡산곰돌이
추천 : 27
조회수 : 1424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8/09/16 21:13:24
한국당 비대위 ‘가치와 좌표 재정립’ 소위 위원장 “모든 걸 정부 지원 기대는 국민 많아져” “금모으기 운동 땐…2018년 국민, 역동성·진정성 사라져”  
16일 김병준 한국당 비대위원장(왼쪽) 기자간담회에 홍성걸 위원장(가운데), 김선동 여의도연구원장 등이 함께 했다.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의 홍성걸 ‘가치와 좌표 재정립’ 소위 위원장은 16일 “경제가 어려워진 건 사실이지만, 한국 국민이 언제부터 피동적으로 정부 지원만 기대하던 국민이었나”라고 개탄했다. 
 국민대 교수이기도 한 홍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김병준 비대위원장 기자간담회에 함께하며 “정부로부터 실업수당 받는 걸 부끄럽지 않게 생각하고, 모든 걸 정부 지원에 기대는 국민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IMF 위기 시절인) 1998년 금모으기 운동 알 것이고, 한일이 공동개최한 월드컵도 알 것”이라며 “그때 국민들 모습을 생각해보면 2018년 국민들은 역동성과 진정성이 사라졌다”고 했다.

이어 “50년 동안 저력을 보여줬던 국민들은 문재인 정부는 어디로 데려가고 있나. 소득주도성장이란 이상한 모델을 갖고 베네수엘라로 가고 있다”며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굉장히 불만스럽고, 5,60년 살아온 사람으로서 젊은 세대에 매우 부끄럽다”고 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는 적폐청산이라는 이름으로 과거와의 전쟁만 하고 있다”며 “남북관계를 두고 평화를 말로써만 쟁취, 달성할 수 있을 것처럼 주도한다”고 힐난했다. 
 
  ㅡ중략ㅡ


# 자유당 크라쓰!!!
# 자유민족반역자당은 씹어야제맛!!!!!
# 적폐청산만이 답이다!!!! 
# 저런 유사학자들때매 나라가 망하는것 그 스승에 그제자!!!!!! 
출처 http://m.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1574406619340776&mediaCodeNo=257#_enliple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