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게 말이 안되는게 관련사업은 입찰이고 중국장비 이전에 통합방화벽등이 우선작동 되며 폐쇄망입니다. 카메라를 중국산으로 쓸순 있지만 사전에 장비 점검 및 보안감사등의 검토를 마치고 사업이 시작되며 그후 감리를 통해 ( 특히나 군 관련해서는 매우 까다롭고 철저합니다) 완료가 되는 사업인데 저런문제가 있다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북한군으로 위장한 애들로 남침한 것처럼 꾸민후 계엄 선포... 휴전선 내에서 국지전 예상.. CCTV 없으니 증거 없음.. 모든 것이 증언으로 기록될테니 우리만 입 맞추면 된다 ~ 라는 계획.. 겁나 뻔하네 ~ 미국 위성에서 북한군으로 위장한 것들 휴전선 쪽으로 이동하는 것 다 보임.. 실시간 감시중인데 이미 계엄 공작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니 미국은 아예 대놓고 감시중일 것임.. 그걸로 윤석렬 김건희를 또 압박해서 뜯어내겠지.. 에혀.. 버러지같은 친일 간첩새끼들...
CCTV를 없앴다면 누가 먼저 쐈는지 도발했는지 알수가 없겠네.. 그럼 자작극을 벌일 수도 있을 듯.. 우리가 우리를 공격하고 북측에서 쏜 것처럼 우리도 쏘게되면 국지전 발생.. 계엄령 발동... 여러 증거 남기느니 이게 나을까..? 미국 무서워하는 저 미국 핥는 것들이 그렇게까지 과감하게..?
국지전이 자작극인지 아닌지는 계엄이 발동되는 것이 그 정황증거임.. 지금 시점에 계엄이 발동된다..? 그건 명확히 윤석렬 김건희 정권이 공작한거다.. 그럼 국가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야 하는 정부의 책임을 어기고 국가를 배반하고 국민을 배신한거니 댓가를 치뤄야지... 계엄 발동과 동시에 명령권자를 사살하는 것은 그럼 영웅이 되겠지..? ㅋ
용기도 각자에 따라 다릅니다. 제가 남산에 끌려가면 없는 네째 동생의 주소와 얼마나 북한을 찬양하는지 자백할 자신이 있듯 말입니다. 용기란 목숨을 걸 용기만이 용기가 아닙니다. 목숨걸고 행동하는 사람을 그래도 벽 뒤에서나마 응원한다고 한 마디 해주고, 1원 한 푼이라도 도와줄 정도의 용기로도 충분한 경우가 많습니다. 박근혜를 끌어내릴 때 우리의 용기는 그러한 용기가 모여서 되었을 뿐입니다. 대단하고, 결의에 찬 무엇인가를 생각하며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그냥 나가서 자리만 차지하고 있어도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