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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 프듀 101 빌런.jpg
게시물ID : humorbest_17804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무결
추천 : 36
조회수 : 5968회
댓글수 : 1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25/03/13 15:30:34
원본글 작성시간 : 2025/03/12 21:4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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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 내인생의 주인공은 나야 빌런.png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출처 https://patpat.co.kr/fun/120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2025-03-12 22:07:48추천 1
니 인생의 주인공이 너인건 맞는데... 니가 하는 행동에 따라 장르가 달라지고 엔딩이 달라진단다... 그 능지로 부산대는 어떻게 들어갔니 ㅠㅠ
댓글 0개 ▲
2025-03-12 22:43:43추천 8
그걸 또 자랑이라고 글 싸지르네
댓글 0개 ▲
베스트 게시판으로 복사되었습니다!!!
2025-03-13 15:41:22추천 7
나 좀 욕해주라 이건가?/
댓글 0개 ▲
2025-03-13 15:46:53추천 0
업무방해 혐의로 고발장 받게되기를~
댓글 0개 ▲
[본인삭제]REDRRR빨간달걀
2025-03-13 16:45:25추천 0
댓글 0개 ▲
2025-03-13 16:53:52추천 3
저런 빌런들은 업무방해로 고발 맞아도 정신 못 차린다고 봅니다.

https://www.ytn.co.kr/_ln/0134_202503041010248460
쿠팡 주문 후 '1683번' 반품...환불 정책 악용한 고객의 최후

불과 얼마 전에도 이런 사례가 보도되었는데.
저 사례 말고, 이전에 고발 사례에서는 아예 "그게 왜 문제냐" 운운하면서 인터뷰까지 하는 식이었거든요.

제가 이전에 식품 업체에서 일하다 겪은, 그리고 유사 업종 종사자 (Q/C 계통) 들에게서 들은 수준도 그랬던 게.

일단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클레임을 거는 경우가 진짜 흔합니다.
패키지를 거의 다 먹은 다음, 딱 하나 남은 것에서 마침 무언가 나왔다 이런 식으로 발악하는데.
투명 페트병에 "커다란 쇳덩어리" 가 들어있더라 이런 식입니다.
반투명도 아닙니다. 투명 페트병입니다. 거기에 "시커먼 나사 큰 것" 이 들어있었더라 이런 식으로 클레임을 넣고는.

보상금으로 "성의" 를 표시하라고 압박하는 식이거든요.

먹은 거 환불이라면 그나마 양반인 셈이죠.
왜냐면 말도 안 되는 클레임 쳐 걸고는, 수백 수천의 성의를 표시하라는 식이니까요.
- 누적시키는 건 이야기가 다르긴 합니다만.

당시 회사는 밤낮 안 가리고 굴리던 X 같은 회사라서 그런지, 이걸 보고했더니 "그런 걸 왜 보고하냐 니 선에서 보상하고 끝내야지" 라고 하면서 그 "보상금" 을 제 사비에서 갹출하라는 식으로 나왔습니다.
- 출장가는데 차비 + 식비 등등도 안 내주고, 업무에 필요한 A4 용지 + 볼펜 같은 것도 사비로 사라고 하고, 심지어 사비로 사서 쓴 노트북은 회사에 두고 나가라고...

"소송이고 고발이고 알아서 해보시라. 생산공정에서 들어간 나사가 맞다면 구리스든 뭐든 간에 성분이 일치하는 게 나올 테니 검증해보시라."
또 전화해서 "언제 보상할 거냐" 운운하는 것에 저렇게 말해버리니, 저 클레이머의 전화는 멈추긴 했는데...
당시 다른 회사에서 일하던 지인은, 아예 회사에서 지인에게 독박 씌우고 "니가 알아서 보상해라" 운운하는 상황에 몰려서 소송전 벌이려다 돈 없어서 혼자 주저앉는 경우도 나오고...
"고객과 소송전 벌이면 이미지 박살나는 거 니가 책임질 거냐" 운운하면서 직원한테 독박씌우려고 하는 경우가 너무 흔해서라도 진짜...

https://www.google.com/search?q=쿠팡+반품+업무+방해

당연한 말이지만.
대량양산이 아니더라도, 집에서 음식을 할 때도 실수를 합니다.
오류도 있을 수 있고, 삑사리도 날 수 있어요.
그러니까 A/S (사후 대응) 은 존재해야 됩니다.

하지만, 저런 악성은 "집행유예" 가 아니라 확실한 빨간 줄을 긋고 "정부 공인 벌레 인증" 을 해줄 필요가 있지 않나 싶은 게.
저렇게 고발을 실제로 하는 사례가 나오는 건, 그놈의 "손님은 왕" 운운하는 걸 힘들게 뚫고 고발하는 겁니다.
그렇게 기껏 고발한 건데, "집행유예" 를 때려버리면 도대체...
댓글 0개 ▲
2025-03-13 16:57:46추천 5
내가 쿠팡을 잘 안쓰는 이유 중 하나가 저거임
검수를 하고 환불을 해줘야지  그냥 묻지마 환불임
결국 저건 다른 소비자한테 폭탄돌리기로 가던가 혹은 판매자가 손해보는 엿같은 구조
댓글 2개 ▲
2025-03-13 19:06:58추천 0
특히나
본품과 반환품 같이 파는 업장은 무조건 거릅니다.
2025-03-13 21:47:50추천 0
사실 묻지마 환불은 정상적인 소비자에겐 편리한 시스템이죠.
문제는 팔때도 검수 제대로 안하고 판다는게 큰 문제입니다.
개봉품을 좀 더 싸게 파는데, 그걸 검수를 안해서 팔아가지고...예전에 키보드 같은 경우엔 모든 스위치를 전부 다른 스위치 꽂아서 반품 시킨 인간이 있었는지, 누가 키보드를 샀는데 모든 키의 스위치가 전부 달랐다는ㅋㅋㅋㅋ
2025-03-13 18:25:29추천 0
내가 저 새끼 2찍이라는데 50원 건다
졸리면 돼지시든지
댓글 0개 ▲
2025-03-13 19:56:06추천 0
내가 정상적으로 받은 상품이 저런 상품일지도 모른다 생각하니 이용하지 말아야겠네요.
댓글 0개 ▲
2025-03-13 20:36:05추천 0
저런 사람을 우리는 정신이 나갔다고 부르기로 약속했어요.
댓글 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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