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집사람한테 회먹으러 가자고 하니 오염수 때문에 싫다고 합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20138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강차알스
추천 : 0
조회수 : 533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23/09/07 17:16:56
옵션
  • 창작글
내가 어리한 알콜중독 관종을 추종하지도 않고, 사돈의 팔촌까지 해산물 다루는 사람이 없음을 먼저 밝킵니다.

겉속다른 새끼들이 지내 땅에 오염수를 버리지, 괜한 바다에다 버려서 광역 어그로 끄는게 괘심하지만, 냉정하게 한편으론 지금이 우리나라 해산물 먹을 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태평양에 비키니섬이란 곳이 있는데 이곳은 미국에서 50년대 23번이나 수소폭탄등 핵실험을 23번이상 했던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오염시키고 지금도 누출되는 방사능량은 쪽바리 새끼들이 배출하는 오염수 보다 많으면 많았지 결코 적다고 할 순 없습니다.

하지만 이때문에 지금까지 우리나라 수산물에 영향을 준적은 단 한번도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원양어선이나 중국,일본 원양어선들이 이곳 비키니섬이 포함된 마샬제도 부근에서도 참치잡이를 지금도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지만 이를 우려하고 지적하는 곳은 찾아보기 힘든것이 현실입니다. 미국이라서 그럴까요? 

친일친미에 올인하는 등신들도 문제지만 우리나라 수산업은 생각하지도 않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야권도 문제입니다.

고속도로게이트, 해병대게이트등등 까면 깔수록 게이트급 이슈들이 산재한데 자기살까지 깍아 먹는 이슈들은 자제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본산 수산물 수입금지 시키는 쪽으로 가닥잡고, 우리나라 수산업에 피해가 안가도록 노력하는게 어떨까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