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 글쓴이입니다
이 자리 빌어서 많은분들께 저를 위해 조언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일단 많은분들이 네이버 스토어팜측에 문의하라고 알려주셔서 아침에 전화통화 마치고, 해결법이 마음에들지않아 방금 인터넷으로도 접수하고 오는길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자기들은 업체 정보를 바꿔줄수 없으며 CJ대한통운측에 다시 연락을 해서 번호를 바꿔달라고 해라
라고 하네요 ㅋㅋㅋ....
이게 말인지 방군지 진짜.......
그래서 통화하면서 이거 인터넷에서 보니까 경고조치 내려주면 된다고 하던데요? 라고 하니까 그제서야 경고조치 내려준다고 하네요
근데 웃긴건 이 업체가 지금 휴.가.중. 이라 바로 못바꿀수도 있다던데
죄송합니다 욕좀할게요 불편하신분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시1발 지금 장난하는것도아니고 내가 걔네 휴가가는거까지 봐줘가면서 번호바꾸는거 기다려줘야됩니까??????
난 당장 지금 몇달동안 이것들때문에 스트레스받고있는데 지들 휴가라 못바꿔준다구요?????
진짜 소시오패스들도 아니고 남의 고통에 공감을 못하냐????? 어?????
네이버측 답도 어이가없어서 하루에 한번씩 같은내용으로 문의글 보내기로했습니다
밥먹고나서는 국민신문고랑 소보원에도 같은 내용으로 진정넣을 예정이구요, 진행상황 궁금하신분들 있으실진 모르겠지만 진행되는대로 글도 간간히 남길게요
사진은 네이버측에서 전화통화 후에 보낸 문자메세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