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관계를 갖자고 했는데..
게시물ID : gomin_754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머냐넌
추천 : 9/6
조회수 : 1744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0/07/22 09:44:04
제가 4년 사귄 여자 친구랑 헤어졌는데.. 그 친구한테 관계를 갖자고 요구 했습니다. 물론 둘다 성인이구요.

물론 전 인정했습니다.

제가 너가 싫어하는거 인정하니까 그 이유나 정확히 알자고 했습니다. 전 머 "아직 준비가 안돼있고
어찌고 저찌고 그런거 생각했는데.."

그런데 여자 친구 말이 걸작이더군요. 

"사람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그런거 하기 싫다고..막말로
우리가 언제 헤어질지 아냐고.. 난 그런거 죽어도 하기 싫으니 하고 싶으면 헤어지자고"
난 못해주니까..하고 싶으면 우리 헤어지는거라고..


ㅋㅋ5년 사귀면서 서로 헤어지잔말 이때 처음 나온겁니다..ㅋㅋㅋㅋ  세상에 ㅋㅋ 오마이갓 ㅋㅋㅋ
내 모든걸 줄테니 너를 잡고 싶어 막 그런거 tv에 많이 나오던데 ㅋㅋㅋ아 ㅅㅂ 우리가 겨우 이거?

참 솔직했죠 ㅋㅋ 근데 염병할.. 진짜 이말 하나 들으니까 그간 사랑했던 정이 싹 사라지더라구요..

ㅋㅋㅋㅋ내가 이런인간때문에 지금까지 도닦고 있었나 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헤어졌습니다 ㅋㅋ 진짜 ㅋㅋㅋ 머라고 할까ㅋㅋㅋㅋㅋㅋ 좀나 말한마디가 중요하다는거 그때 느꼇습니다. ㅋㅋㅋㅋ 그인간 지 친구들한테 갑자기 나를 버렸다고 개드립 치고 다니는거 같던데 ㅋㅋ
전 진짜 ㅋㅋㅋ 아무런 정도 없네요 5년 사귄거 맞나?ㅋㅋ 어떻게 이렇게 한순간 변하지ㅋㅋㅋㅋ


오유 요새 성 이야기 많이 나오는데 

제가 좀 싫어하는 말이 있는데.. 친구들이 "지켜준다"라는 표현을 쓰더라구요.

머죠 이게? 왜 연애를 하면서 끝을 생각하죠?  나중에 누구 주려고 지켜준다는 거죠?

그렇게 사랑하면 결혼 할 생각을 해야지 헤어질수 있으니 끝을 생각하면서 지켜주는 건가요?

그리고 여자분들.. 몸을 주면 남자가 떠날거 같다라고 그러시는데..

몸주면 떠날거 같은 놈이랑 왜 사귀는지 당최 이해가 안가네.. 그런놈이랑 결혼할라고 그럼?

결혼하면 바람 피겠다..ㅋㅋ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