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희정 측 "문재인, 전두환 표창 발언…호남인에게 사과해야"
게시물ID : sisa_87019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백사슴
추천 : 21
조회수 : 2130회
댓글수 : 61개
등록시간 : 2017/03/19 17:00:05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안희정 캠프는 19일 문재인 후보다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토론회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던 사실을 언급한 것을 비판했다.

안희정 캠프 박 대변인은 19일 "문 후보는 KBS 토론회에서 공수부대 시절 전두환 여단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자랑하듯 밝혔다"면서 "모 후보의 말처럼 그런 표창장은 버리는 게 맞다. 과도한 안보 콤플렉스에 걸린 것은 아닌지 의심된다"고 말했다.

박 대변인은 "문 후보 캠프는 ‘가짜 뉴스 사례집’을 배포하며 전두환 표창장이 마치 가짜 뉴스인 것처럼 여론을 호도하고 있다"면서 "후보는 표창받았다고 공공연하게 말하고 후보 캠프는 이를 가짜뉴스라고 주장하는 아이러니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박 대변인은 "과거의 일일지라도 결코 자랑스럽지 않고, 자랑해서도 안 되는 일을 공공연하게 내세우는 일도 없었으면 한다"면서 "문재인 후보는 경솔한 발언에 대해 광주와 호남 민중들에게 먼저 사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통령 후보 경선 토론회에서 문 후보가 안희정 후보의 공약이 '당론과 다르다'고 발언한 것에 대해서도 "철저한 무지와 곡해에서 비롯된 발언"이라고 비판했다.

[후략]
출처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703191626064029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