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부터 차에서 탄내비스무리한냄새가 나서 외부에서 흘러들어오는 냄새인줄 알았는데 어제 갑자기 에어컨 바람자체가 안나와서 센터에 갔더니 에프터블로우가 역전류 흘러서 그런거 같다고 해서 아 그래요? 하면서 집에 갔는데 오늘 차에 탄내가 확 나서 보니까 에프터 블로우 커넥터 쪽에 엄청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커넥터 부분이 녹아있는거 발견하고 르노센터가서 이거좀 때주시면 안되냐고 물어봤는데 흔쾌히 때주시더라구요. 진짜 식겁했습니다. 에프터 블로우 쓰시는분들 한번 확인해보세요. 진짜 불날수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