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에프터 블로우 점검한번 해보세요.
게시물ID : car_1043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초코맛찹스틱
추천 : 1
조회수 : 4037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25/07/02 08:49:50
옵션
  • 창작글
며칠전부터 차에서 탄내비스무리한냄새가 나서 외부에서 흘러들어오는 냄새인줄 알았는데 어제 갑자기 에어컨 바람자체가 안나와서 센터에 갔더니 에프터블로우가 역전류 흘러서 그런거 같다고 해서 아 그래요? 하면서 집에 갔는데 오늘 차에 탄내가 확 나서 보니까 에프터 블로우 커넥터 쪽에 엄청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커넥터 부분이 녹아있는거 발견하고 르노센터가서 이거좀 때주시면 안되냐고 물어봤는데 흔쾌히 때주시더라구요. 진짜 식겁했습니다.  에프터 블로우 쓰시는분들 한번 확인해보세요. 진짜 불날수도있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