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옛날에 쓰다가 이슈가 없어서 안썻지만
최근에 생각난 이슈가 몇개 있어 또 적음 ㅎ
1. 올란도 사고 수리
ㄴ 빙판에 미끌어져 크지만 작은 사고가 남
ㄴ 등속조인트 빠지고 범퍼 좀 깨졌지만, 센서 안개등 전부 살아있어서 흠 이건 160만원짜리 사고군. 했음
ㄴ 휠까지 손상된거보니 하체 올정비하잔다. ㅇㅋㅇㅋ 안전이 생명이죠 네넵
ㄴ 참고로 스노우타이어용 9세대 말리부 17인치 휠 끼고있었음. (스노우타이어용 1세트 가지고 있고 싶었고, 인치를 낮춰 저렴하게 세팅 !)
ㄴ 전화가옴. 고갱님~ 휠이 좀 크게 긁힌거 같은데 바꾸시죠~어차피 자차 50인건 변함없습니다
ㄴ ㅇㅋㅇㅋ 안전을 위하여!!!
ㄴ 다음날 전화옴
ㄴ 고객님!!! 휠이 안맞아요!!!!! 다른게 왔어요!!!!! 이거 뭐죠!!!!!!!!!
ㄴ 출고휠 올란도 18인치 . 장착 말리부 9세대 17인치
ㄴ 그거 9세대 말리부 휠이에요!!!!!!!!!!! 상태 ㅈ된건 아닌거 같으니 그냥 쓰겠슴다!!
ㄴ 비록 휠 손상상태 세부샷도 받았지만 정비사라고 휠을 다 외우진 못했겠지 .... ㅇㅋㅇㅋ
2. Diy중 실수로 부품 잘못뚫음
ㄴ 위와 비슷한 경우지만
ㄴ 나 이거 망함요 ㅎㅎ 하나 주문좀 해주십쇼 ㅎㅎ 함
ㄴ 받아보니 하위트림용이 옴
ㄴ 에.....반품이욥! 그냥 뗌질해서 살죠뭐 !!
3. 이번엔 말리부 사고 수리
ㄴ 상대100 사고남
ㄴ 아직 보증이 남아있어서 쉐보레 집어넣음
ㄴ 약 2주정도 수리하고 (센서포함 1300정도예상) 차를 받아옴
ㄴ 흠~ 역시 내 차좋구만~~~~~??????? 어 ?
ㄴ 난 레드라인인데 하위트림용 그릴이 껴져있음
ㄴ 정비이사님!!! 나 레인드라인인데요!!!!!!
ㄴ 에에에~? 준비해둘테니 시간잡으시죠 .
ㄴ 그렇게 범퍼 교체하러감
4.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어제
ㄴ 엔진오일을 갈려고 차를 띄움.
ㄴ 앞이 허전함
ㄴ 범퍼 아래 붙어있는 고무판? 프론트립 같은거가 없음
ㄴ 연락할까말까 심히 고민중....
ㄴ 어차피 방지턱에 다 갈려나갈꺼긴한데.... 없으니 허전하기도 하고 ..
-
1,2,3 을 보면 쉐보레 전산이 엉망인거같음.
출고된 차의 차대번호를 조회했는데, 하위트림 부품이 나오는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