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심심해서 써보는 . 우리동네는 정비소가 빌런. 인거같은 썰 - 4
게시물ID : car_10440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245_45_ZR18
추천 : 3
조회수 : 342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25/07/28 08:26:46

아주 옛날에 쓰다가 이슈가 없어서 안썻지만

최근에 생각난 이슈가 몇개 있어 또 적음 ㅎ


1. 올란도 사고 수리

ㄴ 빙판에 미끌어져 크지만 작은 사고가 남

ㄴ 등속조인트 빠지고 범퍼 좀 깨졌지만, 센서 안개등 전부 살아있어서 흠 이건 160만원짜리 사고군. 했음

ㄴ 휠까지 손상된거보니 하체 올정비하잔다.  ㅇㅋㅇㅋ 안전이 생명이죠 네넵

ㄴ 참고로 스노우타이어용 9세대 말리부 17인치 휠 끼고있었음. (스노우타이어용 1세트 가지고 있고 싶었고, 인치를 낮춰 저렴하게 세팅 !)

ㄴ 전화가옴. 고갱님~ 휠이 좀 크게 긁힌거 같은데 바꾸시죠~어차피 자차 50인건 변함없습니다

ㄴ ㅇㅋㅇㅋ 안전을 위하여!!! 

ㄴ 다음날 전화옴

ㄴ 고객님!!! 휠이 안맞아요!!!!! 다른게 왔어요!!!!! 이거 뭐죠!!!!!!!!! 

ㄴ 출고휠 올란도 18인치 . 장착 말리부 9세대 17인치 

ㄴ 그거 9세대 말리부 휠이에요!!!!!!!!!!! 상태 ㅈ된건 아닌거 같으니 그냥 쓰겠슴다!! 

ㄴ 비록 휠 손상상태 세부샷도 받았지만 정비사라고 휠을 다 외우진 못했겠지 .... ㅇㅋㅇㅋ 


2. Diy중 실수로 부품 잘못뚫음 

ㄴ 위와 비슷한 경우지만 

ㄴ 나 이거 망함요 ㅎㅎ 하나 주문좀 해주십쇼 ㅎㅎ 함

ㄴ 받아보니 하위트림용이 옴 

ㄴ 에.....반품이욥! 그냥 뗌질해서 살죠뭐 !! 


3. 이번엔 말리부 사고 수리

ㄴ 상대100 사고남 

ㄴ 아직 보증이 남아있어서 쉐보레 집어넣음 

ㄴ 약 2주정도 수리하고 (센서포함 1300정도예상) 차를 받아옴 

ㄴ 흠~ 역시 내 차좋구만~~~~~??????? 어 ?

ㄴ 난 레드라인인데 하위트림용 그릴이 껴져있음

ㄴ 정비이사님!!! 나 레인드라인인데요!!!!!! 

ㄴ 에에에~?  준비해둘테니 시간잡으시죠 . 

ㄴ 그렇게 범퍼 교체하러감


4.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어제 

ㄴ 엔진오일을 갈려고 차를 띄움.

ㄴ 앞이 허전함

ㄴ 범퍼 아래 붙어있는 고무판? 프론트립 같은거가 없음

ㄴ 연락할까말까 심히 고민중....

ㄴ 어차피 방지턱에 다 갈려나갈꺼긴한데.... 없으니 허전하기도 하고 ..


-


1,2,3 을 보면 쉐보레 전산이 엉망인거같음.

출고된 차의 차대번호를 조회했는데, 하위트림 부품이 나오는건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