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니터 샀는데 자랑할곳이 없어요
게시물ID : freeboard_20528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N포
추천 : 10
조회수 : 1210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26/04/09 08:02:47
모니터 샀어요

 

lg 27GX790B / qhd 540(720)hz oled 나온지 한달도 안된 신상!! 120넘게 주고 샀는데 ㅠ

 

자랑을 받아줄 곳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년도에 240hz 20만원짜리 모니터쓰다가 6배넘는 돈을 주고 모니터를 바꿨는데!! 개쩌는 모니터를 샀는데!! 

 

부럽다 한마디 못들어봄 (자랑해본적이 없기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