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맘때 핸드폰 바꾸면서 기록 한거에욥
2년전 달리기 시작할때 40초도 못달리던 내가 4km를 30분 컷에 주파!!! 해욥ㅂㅂㅂ
달리기 하면서 허리 안아프게 된거(디스크,협착,방사통) 진짜 개 자 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