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 했어요 ~!! 500km 달렸어욥ㅂㅂㅂ !!!!!!!!
게시물ID : freeboard_20528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냉면요리사
추천 : 8
조회수 : 106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6/04/10 08:26:49

작년  이맘때 핸드폰 바꾸면서 기록 한거에욥

 

2년전 달리기 시작할때 40초도 못달리던 내가 4km를 30분 컷에 주파!!! 해욥ㅂㅂㅂ

 

달리기 하면서 허리 안아프게 된거(디스크,협착,방사통) 진짜 개 자 랑 ! ! ! 


Cap 2026-04-10 08-22-24-548.jpg

 

Screenshot_20260410_081747_Samsung Health.jp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