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가 정육점가서 오겹사루좀 끈어다 굽버 먹어야하나..
오늘 호롤롤코 핐짜 사다먹으려했는데
장보고 상추좀싸꼬, 천냥꽈추도좀 사꼬~ 당귀잎좀 싸꼬 해가 고기좀 끈어다 먹어야하나...
아점은 조석부터 더워가~ 冷라면 2개나 끓여서 먹었는데 갑자기 삼겹사루가 생각나네요 사루만두~ 만두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