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퇴근하고 들어왔더니 와이프가 생일케익을 만들어놨네요
게시물ID : humorbest_17940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뜨내기살이
추천 : 52
조회수 : 3286회
댓글수 : 1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26/05/06 21:30:07
원본글 작성시간 : 2026/05/06 20:52:07
옵션
  • 본인삭제금지
저는 단음식을 안좋아해서 케익은 아이들이 신나게 먹고 있습니다.
아이들 잘때 가운데 초록병이나 마셔야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