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가
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퇴근하고 들어왔더니 와이프가 생일케익을 만들어놨네요
게시물ID :
humorbest_1794018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뜨내기살이
★
추천 :
52
조회수 :
3286회
댓글수 :
1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26/05/06 21:30:07
원본글 작성시간 :
2026/05/06 20:52:07
옵션
본인삭제금지
저는 단음식을 안좋아해서 케익은 아이들이 신나게 먹고 있습니다.
아이들 잘때 가운데 초록병이나 마셔야겠습니다.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