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희집 고양이 15세 17세에요
게시물ID : humorbest_17947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심계항진
추천 : 37
조회수 : 1613회
댓글수 : 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26/06/03 22:07:38
원본글 작성시간 : 2026/05/25 20:50:36
오유 진짜 오랜만에 다시 들어와서 예전 글 보니까 흑역사ㅋㅋㅋㅋ
근데 그중에 애들 늙어서 무섭다는 글을 하나 남겼더라구요.
그때가 2017년인가 여하튼 2020년도 이전인거 같은데 아직꺼정 잘 살아있습니다.
흑역사는 괴롭지만 이런 흔적들을 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15세 둘째는 작년에 신부전진단을 받고 의사선생님 권유로 피하수액을 맞고 있습니다.
그래도 잘 견뎌줘서 기쁩니다.
오유에서 똥글 쌀 때도 옆에 있어준 애들인데,,, 아직도 옆에 잘 있어주네요.
조금 더 같이 있고싶어요.
저희집 애들 앞자리 2 찍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