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5/24~5/25조황입니다..
게시물ID : seafishing_53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풍성하고싶다
추천 : 8
조회수 : 215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5/05/27 07:36:31

날씨가 안좋아서  좌사리도 야영가려다 못가고 내만에서  조황입니다

KakaoTalk_20250527_073219385.jpg

 

KakaoTalk_20250527_073219385_01.jpg

 

KakaoTalk_20250527_073219385_02.jpg

 

KakaoTalk_20250527_073219385_03.jpg

 

KakaoTalk_20250527_073219385_04.jpg

 

KakaoTalk_20250527_073219385_05.jpg

첫날은 벵에돔  작은것들은 다 방생하였습니다 

 

담날은 챔돔  바늘이 휘어지는  큰놈은  놓치고  작은 넘들만~~~~

 

벵에돔 회가 맛이 있네요 ~~~

출처 내사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