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안좋아서 좌사리도 야영가려다 못가고 내만에서 조황입니다
첫날은 벵에돔 작은것들은 다 방생하였습니다
담날은 챔돔 바늘이 휘어지는 큰놈은 놓치고 작은 넘들만~~~~
벵에돔 회가 맛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