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꽝부터 대물까징~~~5/31,6/1,6/3조황입니다
게시물ID : seafishing_53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풍성하고싶다
추천 : 1
조회수 : 161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5/06/04 09:55:23

6/31 좌사리도 꽝입니다,,   물도 좋고  날도 좋았는데  꽝이였습니다

KakaoTalk_20250604_093635752_07.jpg

6/1 꽝에 맘상해서 울산 집근처에서  벵에를 하러 갔으나 바람소식에  방파제를 피하고 편한자리로           갔습니다  조황을 포기하고 편안함을 택하여  ,,ㅎㅎㅎ   생명체가 없는줄알았으나  벵에가 잠시 펴서 몇수하였습니다

KakaoTalk_20250604_093635752_03.jpg

 

KakaoTalk_20250604_093635752_06.jpg

6/3 미리 사전 투표 하엿으므로  ㄱㄱ 

       구을비도 포기하고 벵에  자리로 왔습니다 

      잠길찌로 낚시하다가  08목줄에  4짜 감성돔이 ~~~ 터질까  조심조심 ㅎㅎ

KakaoTalk_20250604_093635752.jpg

 

KakaoTalk_20250604_093635752_01.jpg

 

KakaoTalk_20250604_093635752_02.jpg

이영산업.png

출처 나의 겔럭시에성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