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1 좌사리도 꽝입니다,, 물도 좋고 날도 좋았는데 꽝이였습니다

6/1 꽝에 맘상해서 울산 집근처에서 벵에를 하러 갔으나 바람소식에 방파제를 피하고 편한자리로 갔습니다 조황을 포기하고 편안함을 택하여 ,,ㅎㅎㅎ 생명체가 없는줄알았으나 벵에가 잠시 펴서 몇수하였습니다


6/3 미리 사전 투표 하엿으므로 ㄱㄱ
구을비도 포기하고 벵에 자리로 왔습니다
잠길찌로 낚시하다가 08목줄에 4짜 감성돔이 ~~~ 터질까 조심조심 ㅎㅎ




| 출처 | 나의 겔럭시에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