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많이 왔는데도 좌사사리는 깔끔하네요
물이 맑아 바닥까지 보였습니다..
낀꼬리 잡으러 갔는데 ,, 긴꼬리는 없었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좋은 자리가 업드라고요
볼락이랑 고등어 새끼 용치 으마으마하게 많았습니다
방생하고 끝입니다...
바람이 선선히 불어서 다행이 견딜만 했습니다..
모기도 많이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