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랜만입니다7/20일 좌사리도 출조입니다.
게시물ID : seafishing_53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풍성하고싶다
추천 : 2
조회수 : 143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5/07/21 15:50:29

비가많이 왔는데도 좌사사리는 깔끔하네요 

KakaoTalk_20250721_152009216_03.jpg

 

KakaoTalk_20250721_152009216.jpg

 

KakaoTalk_20250721_152009216_01.jpg

 

KakaoTalk_20250721_152009216_05.jpg

물이 맑아  바닥까지 보였습니다.. 

낀꼬리 잡으러 갔는데 ,, 긴꼬리는 없었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좋은 자리가 업드라고요 

볼락이랑  고등어 새끼  용치  으마으마하게  많았습니다 

KakaoTalk_20250721_152009216_02.jpg

 

KakaoTalk_20250721_152009216_04.jpg

방생하고 끝입니다... 

 

바람이 선선히 불어서  다행이 견딜만 했습니다.. 

 

모기도  많이는 없었습니다

출처 나의 안드로이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