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법리스크 광광 대던 애들 다 어디갔나?
게시물ID : sisa_12529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ogMa
추천 : 10
조회수 : 2006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25/03/27 00:31:41

여기서 사법 리스크 광광대고

언론에서는 수박들이 사법리스크로 입털고

그래서 지금 민주당 망했냐?

2심 판결 나기 전 시점으로 가도 민주당 망했냐?


다음 선거때는 정치판 근처도 얼씬 못하게 만들어야 한다.

지들 실력으로 당선된줄 아는 머저리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