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엄마는 아직도 걷고 있어" 세월호 12주기 앞둔 팽목항 순례길
게시물ID : sewol_595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4
조회수 : 76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26/03/28 21:41:07

 

 

기억순례 가족 등 참가자 4.4㎞ 행진…"진실 밝혀질 때까지 걸을 것"

(진도=연합뉴스) 김혜인 기자 = "마침 주현이가 오늘 생일이에요. 12년이 지나도 보고 싶은 마음은 그대로죠."

28일 전남 진도군 임회면 '기억의 숲'에는 노란 조끼를 입은 사람들이 하나둘 모여들었다.

세월호 참사 12주기를 19일 앞두고 이른 아침부터 삼삼오오 모인 참가자들은 서로 안부를 묻고 웃음을 나누며 밝은 분위기 속에 순례를 준비했다.

팽목 기억 순례에는 유가족 6명을 비롯해 4·16연대와 세월호광주시민상주모임 등 30여명이 함께했다.

출처 https://v.daum.net/v/20260328172546799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