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멘붕게시판
멘붕스러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즐겨찾기에 추가되었습니다.
즐겨찾기에서 삭제되었습니다.
글쓰기
일반
베스트
베오베
임시베스트
58846 2019/03/17 09:28

배가 너무 아파요 [5]

조회:570 추천:1 본인삭제금지
58844 2019/03/14 10:16 소거기

칭따오 농약맥주라네요....ㅠㅠ [3]

조회:1450 추천:7
58842 2019/03/10 13:45 유머걸

어제 술먹고 친구랑 몸싸움했는데요

조회:1188 추천:0
58841 2019/03/10 13:18 유머걸

여러분 무조건 경찰출석 우편물인가요? 도와주세요ㅠㅠ [2]

조회:1043 추천:0
58840 2019/03/09 12:56 뾰족한오징어

신이시여..왜 저에게... [1]

조회:787 추천:2
58839 2019/03/06 20:52 곰찌

내가 갑질한건지, 음식점이 배짱장사를 하는건지. [2]

조회:1336 추천:3
58838 2019/03/04 02:39 한개쩔

알바하다가 배우라는 소리 들었어요!!!! [4]

조회:1617 추천:7
58837 2019/03/03 23:44 자니스

욕설주의) 누나랑 연 끊으려고 합니다 [5]

조회:1855 추천:13
58836 2019/03/02 17:31 깨끗한한국

남양주서 10대 3명 번개탄 피워‥1명 사망

조회:1054 추천:0
58835 2019/03/01 00:14 오유고양이

패밀리하우스홍대 ㅡ예약하고 갔으나 숙박거부당함 [2]

조회:1745 추천:1
58834 2019/02/26 00:15 앵듀

신천지에 빠진 남자친구 구출한썰&꿀팁 [5]

조회:2139 추천:18
58833 2019/02/24 14:48 한발뒤에서

10년지기 친구 손절...잘한걸까요? [5]

조회:2145 추천:2
58831 2019/02/22 20:28 모치모치기모치

쩝쩝 틱장애 분을 실제로 보다. [3]

조회:1677 추천:3/5
58830 2019/02/21 19:21 집필자

피시방 알바하는데 멘탈이 사라졌습니다! [1]

조회:1393 추천:5
58828 2019/02/21 09:13 왕감자

쿠팡 청와대 청원 ㄷㄷㄷ

조회:1933 추천:2
58827 2019/02/20 06:42 톰톰이

원래 회사상사는 이런식으로 쪼인트까나염? [3]

조회:1579 추천:1/7
58826 2019/02/19 00:02 cruelmoon

아랫집 때문에 돈들여 cctv 샀어요ㅠㅜ [3]

조회:2804 추천:12 외부펌금지
58824 2019/02/18 18:25 BlackBox120

시험 때 부정행위를 저지른 학생들에 대한 증거가 필요해요....

조회:773 추천:0
58823 2019/02/17 16:44 톡쏘는라임

너무 쎄보이는 애기 [1]

조회:1837 추천:1 펌글
58821 2019/02/16 21:37 giftstar

남양주 택시기사 폭행사건 [2]

조회:1191 추천:0 펌글
58820 2019/02/16 04:07 흑형soul

예비 새언니가 바람을 피웠습니다ㅎㅎㅎㅎ [4]

조회:3247 추천:10 본인삭제금지
58818 2019/02/15 08:32 자자갑시다잉

밑글다시 올려요 [5]

조회:963 추천:0/11
58817 2019/02/15 00:00 자자갑시다잉

롯데가서 이해가 안가는 일이 하나 생겼는데 [1]

조회:1306 추천:0
58816 2019/02/14 06:49 메이룬스데이건

노출로 먹고 사는 여비제이들이 초딩까지 물들이고 있음. [7]

조회:2248 추천:1
58815 2019/02/14 00:36 엔오

왜 홀에 앉았냐고 화내던 칼국수집 사장님 [1]

조회:1721 추천:3
58814 2019/02/13 23:34 zzzz7568

회사 멘붕 [2]

조회:1168 추천:1
58813 2019/02/13 03:13 머니머니해도

예비1에서 끝남 [1]

조회:918 추천:0
58812 2019/02/12 12:17 케미

말티즈 던지 여성북 페이스북 [3]

조회:2213 추천:3 창작글펌글
58808 2019/02/10 23:21 ICE토피넛

포항 구룡포 과메기 문화관 터치풀 물고기 학대 관련 글 올립니다. [2]

조회:1124 추천:9
58807 2019/02/10 14:46 레몬맛그린티

이틀만에 알바 짤렸네요 ㅎㅎ [5]

조회:1962 추천:4 창작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 이전 30개 1 다음 30개 >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