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길손..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1-06-21
방문횟수 : 1436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487 2017-08-09 11:38:09 0
기타 튜닝할 때 한 바퀴를 돌리면 음이 똑같아지나요?? [새창]
2017/08/07 14:31:52
답변 갑사합니다. 왕초보다 보니 뭐라고 질문해야할지도 정리가 안 되네요
486 2017-08-09 11:37:41 0
기타 튜닝할 때 한 바퀴를 돌리면 음이 똑같아지나요?? [새창]
2017/08/07 14:31:52
배...배웠습니다. 지금은 기타학원같은 게 전혀 없는 곳으로 이사와서요
485 2017-08-06 03:27:56 0
삼국지 영걸전 무퇴각 하면 뭐가 좋나요???? [새창]
2017/08/05 22:14:29
감사합니다 관운장님 전 다 살리면 경험치 보너스를 준다던가 그런게있나했어요 ㅎㅎ
484 2017-08-01 00:21:30 0
아직도 화장실에 깓혀있는데 이상태에서 어떻게 나가면 될까요?? [새창]
2017/08/01 00:03:27
어 왜 글이 2개나 등록됐지 저 탈출했어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탈출법도 다른 글 댓글에 적어놓았으니 혹시 참고하시려면 참고하세요 오유분들이면 모두 저주에서 자유롭지 않아요!ㅎㅎㅎ
483 2017-08-01 00:19:38 0
화장실에 갇혔어요 진지하게 어떻게 나가죠 [새창]
2017/07/31 22:58:13
탈출했어요! 편하게 컴으로 쓰고 있답니다. 혹시 저랑 같은 구조의 문이 있으시면 제가 갇혔을 때 여는 법을 제 다른 글의 댓글에 적어놨으니 한 번 보세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482 2017-08-01 00:17:32 0
아직도 화장실에 깓혀있는데 이상태에서 어떻게 나가면 될까요?? [새창]
2017/08/01 00:04:41
우리 오유분들은 툭하면 갇히시니까 저처럼 길다란 거 누르면 잠기는 문에 갇히시는 분들을 위해 팁을 남길게요
일단 위 아래 나사를 2개다 풀고요. 저는 이때 카드를 이용했는데 카드가 없으시면...ㅠㅠㅠ
문이 잠기는 집은 아마 너무 낡아서 이 나사도 안 돌아갈 수 있는데요. 저도 하나는 잘 풀렸는데 하나는 한참 걸렸어요
손톱을 이용하시던가 어떻게든 여세요. 그럼 위 사진처럼 쇠가 나오는데
안에 있을 때 생각해보면 길다란 거 누르면 잠기잖아요. 길다란 거 당기면 열리고...
그럼 그 길다란 거 위치쪽 반대편으로 손을 집어넣어서 누르시면 돼요 그리고 다시 손잡이를 대충 끼운뒤 돌리면 열립니다!!!
이해가 잘 될지 모르겠네요!
481 2017-08-01 00:13:38 1
아직도 화장실에 깓혀있는데 이상태에서 어떻게 나가면 될까요?? [새창]
2017/08/01 00:04:41
오유 진짜 뭐 있나요 진짜 무서운 사이트네요ㄷㄷㄷ 그럼 역시 제가 애인이 안 생기는 것도 다 오유탓이었군요 다행이다. 이제 오유만 끊으면 돼!^^
480 2017-08-01 00:08:05 0
아직도 화장실에 깓혀있는데 이상태에서 어떻게 나가면 될까요?? [새창]
2017/08/01 00:04:41
ㅋㅋㅋ나오고 나니까 이제 이게유머로 보이네욬ㅋㅋㅋㅋㅋ진짜 오유인의저주 안믿었는데 무섭네요 평생 갇히는 거랑 인연 없을지알았는데
479 2017-08-01 00:06:36 2
아직도 화장실에 깓혀있는데 이상태에서 어떻게 나가면 될까요?? [새창]
2017/08/01 00:04:41
헐어ㅓ열었어요 자력탈추류ㅠㅠㅠㅠㅠㅜ
478 2017-08-01 00:05:21 0
아직도 화장실에 깓혀있는데 이상태에서 어떻게 나가면 될까요?? [새창]
2017/08/01 00:04:41


477 2017-07-31 23:50:46 0
화장실에 갇혔어요 진지하게 어떻게 나가죠 [새창]
2017/07/31 22:58:13
완전 다빠잔건 아난데 당겨서 끝을보니ㅕ그냥 믕틍해요 저도 그 방법 생각했옸는데ㅓ 안되ㅕ더라고요
476 2017-07-31 23:16:40 0
화장실에 갇혔어요 진지하게 어떻게 나가죠 [새창]
2017/07/31 22:58:13
아 못나가나ㅠ이제 댓글도 안달리네
475 2017-07-31 23:02:55 0
화장실에 갇혔어요 진지하게 어떻게 나가죠 [새창]
2017/07/31 22:58:13
끄앙 방꼬라지가ㅠ 그방법은 최후로 남기려고요 속옷도 화장실앞에 뒤집어서 벗아놓고 장난아니라서ㅠ청소좀 할걸ㅠ
474 2017-07-31 23:02:02 0
화장실에 갇혔어요 진지하게 어떻게 나가죠 [새창]
2017/07/31 22:58:13
감사합니다
473 2017-07-31 23:01:37 0
화장실에 갇혔어요 진지하게 어떻게 나가죠 [새창]
2017/07/31 22:58:13
길다란거 누르면 잠기고 당기면 열리잖아요 길다란게 뽑혔어요ㅠ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