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예날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1-11-11
방문횟수 : 4891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36526 2026-06-11 02:09:49 0
아무리 생각해도 대구는 진짜 뭘해도 안되니 포기 [새창]
2026/06/09 17:06:01
훗.. 전라도는 적어도 내란 잔당을 뽑는 일은 없었지요.
36525 2026-06-11 02:07:11 0
목마른 여성서퍼에게 음료수를 전달하풍 [새창]
2026/06/10 20:55:03
태평양 한가운데에서 발견되엇다고 합니다. 무사귀환
36524 2026-06-11 02:01:45 0
약혐?) 약간 호불호갈리는 초밥특징.gif [새창]
2026/06/10 21:13:26
훗....
민물장어 잡아서 살아있는거 바로 포뜨면 살이 막 움직임. 그거 보여주고 바로 구워서 주면 다들 침이 질질.
36523 2026-06-11 02:00:05 0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임을 증명한 30kg 감량한 남자 ㄷㄷ [새창]
2026/06/10 22:16:09
흠... 고지혈 진단받고 두달동안 83k 에서 운동과 식이 조절해서 66키로로 17kg 감량한 나는 후훗! 빼짝 꼬른 아재일뿐.
36522 2026-06-11 01:53:57 2
심근경색에서 생존한거 자랑 [새창]
2026/06/11 01:01:16
제가 가끔 댓글을 달면서 고지혈증 약 먹는 분들 마치 그 약을 먹으면은 평소에 먹고 지냈던 술 담배 또는 기름진 음식들을 그냥 먹어도 되는 줄 알고 있는데 절대 아니라는 거죠 고지혈증 약 처방을 받게 되면 그 약은 임시로 극단적인 상황을 피하기 위해 처방해 주는 건데이
약을 먹으면 마치 고지혈증이 예방되는 것처럼 마음껏 먹어도 된다는 생각으로 기름기 많은 음식 또는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들을 먹으며
"난 약 먹으니까 괜찮아"라고 생각을 하는데 절대 안 된다는 겁니다
LDL 수치만 낮출뿐 실제로 몸은 계속해서 망가지는 겁니다
아무리 고지혈증 약을 먹어도 결국에는 혈관이 다 망가지고 심장도 망가지고 그러다 별 이상이 없어 단약 하고, 그 음식들을 먹는 순간
그동안 쌓여있던 고지혈 수치가 빵! 하고 터지는 수준으로 올라갑니다. 그러나 본인은 그걸 모르죠 왜? 바로 검진할 생각을 안하니까.
고지혈증 약 먹으며 별 이상없다는걸 알았으니까 안일한 생각에 의사 처방없이 스스로 약을 안먹으니까.

그렇게 한 방에 골로 갈 수 있는 겁니다 의사들도 이런 부분을 더 경각심을 갖고 약이 처방되게 되면 그때부터는 음식식단 조절과 운동을 해야 된다는 거를 반드시 이야기해야 되는데 그냥 "약 드세요"라는 말만 하고 말아 버린다는 겁니다
절대로 고지혈증 약은 치료제가 아닙니다 극단적인 상황을 예방하는 겁니다 임시로

쉽게 말씀드리면 당뇨병 환자의 당뇨약과 같다고 생각하지면 됩니다.
당뇨병 확진 받으면 약 먹으며 어떻게들 생활하죠? 당수치 안오르는 음식을 먹으며 조절을 하게되죠.
아주 힘들죠.
근데 이상하게 고지혈증 진단받고 약 처방받는 사람들은 "이약 먹으면 뭐 맘껏 먹어도 될거야" 라고 마치 방탄 약 처럼 생각한다는거죠.
고지혈 진단 ldl160이상(제생각은 200넘으면 심각) 받으면 그때부턴 당뇨환자들처럼 식단조절과 운동 반드시 병행해야 합니다.
36521 2026-06-11 01:39:20 1
부실선거 시위대 관련 대통령 트윗 [새창]
2026/06/11 01:08:59
이유없이 싫어 하는 놈들에겐 그 이유를 만들어 주면 됨.
그냥 인정사정 없이 조져버리면 됨.
"좌파들은 우리처럼 폭력 진압 못해!! 그러니 막해도 돼! "하는 인간들에겐 뼈저린 후회와 반성을 할 이유를 만드러 주면됨. 금융치료및 사법치료
절대 봐주면 안됨. 눈하나 깜짝하지말고.
36520 2026-06-10 02:20:16 0
저 궁금한게 있습니다. [새창]
2026/06/09 21:41:27
ㅎㅎ 이상한것들이 아이디 묶혀놨다가 슬슬 발동걸려 들어오네.
두루킹이 의심스러워.
36519 2026-06-10 02:18:32 1
옛날에 친하던 친구 부모님 돌아가셨다네요 [새창]
2026/06/09 21:56:08
한국인은 사소한 일로 싸우고 있다가도 친구 부모님이나 가족이 누군가에게 헤코지 당하거나 사고를 당하면 그땐 당연히 한편 먹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철천지 원수 가령 내 가족에게 해코지해서 문제가 생긴 극악한 사이가 아닌 이상은.
36518 2026-06-09 16:54:48 4
16년차 외과의사가 교수식당에서 밥 안 먹는 이유 [새창]
2026/06/09 15:24:07
구내식당 안가는 이유가 아니라 교수식당 안가는이유지.
교수식당 가기싫어 구내식당 가는거.
36517 2026-06-09 16:50:44 2
8월에 도입되는 주차장법 개정안.jpg [새창]
2026/06/09 15:48:33
흐음.... 근데 차안에 사람 있으면 강제견인 못하는건 똑같은거 아닌가.
36516 2026-06-09 15:21:24 1
???: 이건 종교고 능지의 영역이다 [새창]
2026/06/09 12:10:39
오른쪽은 가족 지인 총동원령 ㅋㅋㅋ
36515 2026-06-09 15:20:00 0
넷플릭스 국내 1위 ‘참교육’···‘사이다’인데 씁쓸한 뒷맛 [새창]
2026/06/09 10:08:35
하긴 요즘 사이다도 옛날맛 안나고 뒷맛이 씁쓸함이 남긴해
36514 2026-06-09 15:14:10 0
셋이서 한지붕아래 [새창]
2026/06/09 13:22:27
뭐 서로 꼴리는데로 즐기며 산다는데 남에게 피해 안주는거니 나쁠거 없지.
36513 2026-06-09 15:11:50 2
"양말 벗겨!" "미성년자예요".. '태극마크' 선수들 봉변 [새창]
2026/06/09 14:58:00
저 미친것들
저걸 이용해서 치마입은 여자에게 팬티벗겨! 라고도 하고 폭도로 변하는거 한순간일거다.
36512 2026-06-09 15:10:52 4
장동혁, 전면 재선거 요구‥ [새창]
2026/06/09 15:00:58
저거 안될거 알고 막 던지는거라고 봄.
마치 내가 "아이유는 나와 결혼해야 한다. " 라고 떠드는거나 같음.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